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422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9
이 글은 1년 전 (2024/12/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떻게 생각해? 간혹 인티에 이런 글 올라오면 바람/어장이다 라고 하는 익도 있는 반면 사귀고 있는 것도 아니니까 괜찮다는 익도 있길래 궁금해서!
대표 사진
둥이1
당한 입장에선 기분 별로긴하겠지 썸도 어느정도냐에 따라서 다른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어장 치는 애들이 신기해. ㄹㅇ 부지런한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 그러게 한명 만나는 것도 시간 감정 노력 진짜 많이 투자해야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싫어. 그게 누군가는 합리적인 거라고 생각할 수 있겠으나... 난 진정성 없어 보여서 싫더라 ㅋㅋㅋ 관계를 그런 식으로 시작하는 사람과는 결이 안 맞아. 소개팅을 한번에 여러번 하는 건 괜찮은뎈ㅋㅋ 썸은 좀 그렇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것이 어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사람 함부로 안좋아하고 시작할때 신중한편이라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 별로임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려는게 아니라 놀이처럼 생각하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음 사귀는 입장은 아니니까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내가 당사자로 상대가 나랑 다른여자 저울질 하면서 만나다가 다른여자한테 간적도 있었는데 그냥 나보단 다른여자하고 더 잘맞으니까 그런거라 생각해서 이해는 가 진짜 결혼 전제로 만날 나이가되서 신중하게 맞는사람 만나는게 현명한것 같기도 하고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싸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어장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이해는 해 대신 난 그 관계에서 빠질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썸은 어장이라고 안봄
사귀는것부터가 진짜라고 생각해서 근데 상대입장은 기분 나쁠순있으니까 말하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남들이 그러고 다니는거 아무상관없는데
그 대상이 내가 되고싶진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사람 참 가볍게 만난다싶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오전엔 연락하지 말자는건가?ㅠㅠ1
9:09 l 조회 9
연애중 싸우고 다음날 항상 사과하는건 뭐야?9
9:02 l 조회 35
연애중 연애초인데 식을까봐 걱정되는 거 어떻게 고침? ㅠㅠ 3
8:57 l 조회 28
썸남이 갑자기 답장이 느림1
8:54 l 조회 13
헤어지고 제일 상대방 신경 쓰일때가 언제였어?1
8:39 l 조회 37
애인 자꾸 이래라 저래라 가르치는거 짜증나9
8:38 l 조회 50
바쁘고 여유가 1도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연애 힘들지? 4
8:38 l 조회 33
이럴땐 뭐라고 답장해? 7
8:29 l 조회 39
혹시 릴스 공유로 보내고 바로 지워도 알림은 떠..?
8:15 l 조회 8
한달 사귀고 헤어져서 별로 안 힘들 줄 알았는데3
8:03 l 조회 66
아 갑자기 정병터짐4
8:02 l 조회 75
익들 애인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9
7:55 l 조회 71
애인이 자기 주변 사람들한테 나 소개시켜주는데 이거 나를 진지하게 생각하는거야?3
7:54 l 조회 41
이런 상황이면 결국 이별엔딩인가?...
7:47 l 조회 33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9
7:06 l 조회 107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55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2
6:33 l 조회 63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5
6:33 l 조회 105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52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