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429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이 글은 1년 전 (2024/12/11) 게시물이에요

나 이거 4개 다 싫어해서 입에도 안 대는데 주변 사람들이 멸종위기동물 보듯이 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산까지 안 먹는게 신기하대 근데 난 탄산 먹으면 입에 남는 단맛도 싫고 그렇다고 제로는 그냥 못 믿겠어서 안 먹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저기서 술만 해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종 안 가리고 다 잘 먹어? 친구들 보면 맥주 좋아하는 애들은 맥주만 먹고 소주 먹고 막걸리 먹고 와인 위스키 다 각자 좋아하는 술이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탄산있는거 잘 못마셔서 맥주는 좋아하지는 않아 ㅋㅋㅋㅋ소주나 양주 좋아해.
근데 요즘 쏘맥 먹어보는데 나쁘지않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주변에서는 한번도 못본듯.

다 하는사람은 많아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저 4개 다 안하는데 올해 수술 2회 병원 2달에 한 번씩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다 했으면 더 일찍 문제 생기거나 죽었을듯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대박.ㄷㄷ 건강 조심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딱 반만 한다 탄산 커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다 안해! 대신 게임 중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말고 친구 중에 있어! 걘 저기에 라면 같은
것도 잘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술담배 안하고 커피는 카페인 땜에 못마시고 탄산도 목 따끔한게 자극적이라 안 마심

라면도 어릴때부터 집에서 절대 못먹게 해서 몰래 몰래 먹었는데ㅠ 커서는 어느순간 자연스럽게 안먹게 됨 내가 절대 안먹는건 소세지/햄 같은 가공식품이랑 과당음료는 누가 줘도 안 먹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Ai때문에 잘리면 뭐할거야
15:13 l 조회 1
텀블러 샤갈 왜케 비싸냐... 뭐사야되....
15:12 l 조회 3
점심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111 들기름 우동222
15:12 l 조회 3
근데 왜 시댁은 시댁이고 처가는 처가야?
15:12 l 조회 6
세탁소에서 다림질도 해주시는 거야??1
15:12 l 조회 1
상담원 연결 누가 먼저 숨김?1
15:12 l 조회 5
경주 vs 순천1
15:12 l 조회 7
내 기준 가성비 여행 중국임
15:12 l 조회 12
당근에 4만원짜리 자격증 교재 만원에 올려놨는데1
15:11 l 조회 6
공무원 1년반 일한거도 사기업 경력으로 쳐 줘?...1
15:11 l 조회 7
썬미스트도 자외선 차단 효과 있나?
15:11 l 조회 3
ㅏ씨 엄마가 우리 가족 사진 들고 타로? 점 보러 갔는데4
15:11 l 조회 12
오전9시부터 일어나서 지금 까지 계속 돌아다니고
15:11 l 조회 2
밤에 자려고 누운 순간부터 2시간 넘게 잠이 안오는건 불면증인가??2
15:11 l 조회 7
아바라만 먹으면 왤케 니글거릴까..5
15:11 l 조회 7
보통 다른사람들도 이런 생각 해?
15:11 l 조회 10
동료 장인어른상까지 보통 챙겨?ㅋㅋㅋㅋㅋ2
15:10 l 조회 9
26살인 사람이 회사에서3
15:10 l 조회 14
쌍수 재수술 하는 사람들 1
15:10 l 조회 7
교사랑 승무원4
15:1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