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56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6
이 글은 1년 전 (2024/12/12) 게시물이에요
다들 어렵게 먹는구만..

그냥 엽떡 통에 물 어느정도 넣어서 전자렌지 돌리구 (5분)
꺼내서 한번 휘젓고 전자렌지 돌림(5분)

이거 반복하면서 걍 떡이 완전 말랑거릴 때 꺼내면 됨(물은 처음만 넣어야해 휘젓기 반복)

난 항상 이렇게 먹어
그대신 나는 엽떡 먹을 때 젓가락으로 안 먹고 집게로 덜어먹음
이렇게 먹으면 처음맛이랑 완전 비슷해 물 조절은 여러번 해보면 감잡을듯
(당면은 못살려)
대표 사진
익인1
냄비에 해도 비슷하지아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렌지에 몇 번 정도 돌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쟝 나도 귀찮아서 걍 렌지에 돌림 돌리다보면 어느정도 녹는데 가운데 떡은 아직 딱딱해서 중간중간 휘적휘적해서 섞으면 다 말랑말랑해짐 냄비는 좀 눌러붙어서 걍 렌지로 먹는 게 편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냉동은 안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먹도 가능함
난 비닐에 먹기전 1~2인분씩 소뷴해서 얼리고
전자레인지에 물 반컵붓고 3분 돌리고
냄비에 한소끔 끓여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나는 양배추 좋아해서 양배추 + 물 끓이고 얼린 거 넣는데 얼려먹으면 ㄹㅇ 그 느낌 남 근데 소분해가지고 미리 넣어야 되는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나는 이상하게 엽떡 용기 5분이상 돌리면 플라스틱냄새나는거같아서 찝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더 맛있게 머그랴면 걍 물넣고 냄비로 다시 졸이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엽떡 통 전자렌지 돌려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왜 매번 저렇게 해도 처음 맛이랑 안 똑같지. 처음 시켜먹은 맛이 10점이면 저러고 돌려먹으면 5점 이하임... 해치워야하니까 꾸역꾸역 먹지만... 그래서 잘 안 시켜먹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물 진짜 조금 넣고 양배추랑 끓이다가 남은거 넣어먹음! 다시먹어도 짱맛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냄비에 끓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통 렌지에 돌려도 된다고 하지만 환경호르몬 너무 찝찝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쓰니랑 똑같이 하는데 비쥬얼부터 완전 다르고 맛도 다름…
음식 받자마자 통에 소분하고 냉장고 or 냉동실 넣어놓으면 그게 차가워지는(or어는)동안 떡이랑 다른 재료들이 소스를 흡수해버려서 국물도 엄청 적어지고 끈덕해짐
거기에 녹일때 물을 아무리 넣어도 처음 상태 절대안됨…소스 농도부터 다르고 맛도 걍 다름 배달 받은 상태의 소스농도처럼 만들려고 물 많이 넣으면 걍 싱거워지고 적당히 넣어도 비주얼은 똥망에 맛도 별로임
그리고 떡자체가 전자레인지 아무리 돌려서 말랑하게 만들어도 처음 먹었던 그 쫄깃함으로 절대 안돌아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생각해보면 중학교때 놀았어야함
18:07 l 조회 2
아토피때문에 일못한다는거 이해가능?
18:07 l 조회 2
보통 말하는 히키코모리 기준들이 뭐임?
18:06 l 조회 3
말랑이 온라인에서 싼 곳 추천 부탁해용
18:06 l 조회 2
익들아 이 인덕션 어케키는거니ㅜㅜㅜ
18:06 l 조회 8
나 진짜 배고프면 예민해짐ㅋㅋㅋㅋㅋㅋ
18:06 l 조회 4
160에 41키로인데 엉덩이에 살 찌려면 어떻게 해야해3
18:06 l 조회 15
와 진짜 인터넷 관심이 뭐라고 실제로 정신나간 사람 보니까 감상이 다르네
18:06 l 조회 6
운동 안하다가 시작하면 생리 밀리기도 해??2
18:04 l 조회 13
ㅘ 너무 더워2
18:03 l 조회 7
여행다녀와서 회사사람들 선물 돌렸는데
18:03 l 조회 16
수영할때 귀걸이 껴도 돼?
18:03 l 조회 6
세상에 운전하면 안될 인간들이 자꾸 도로에 기어나온다 4
18:03 l 조회 13
남자친구 헬창인데 카톡 프사 바꿀때 마다 수치스럽다2
18:03 l 조회 30
인기글 대체 뜨는건 무슨경우야??2
18:03 l 조회 9
성심당 오늘 저녁 7시쯤 가도 웨이팅있을까..?4
18:03 l 조회 8
동성(女) 사랑 가끔 상대가 남자고
18:02 l 조회 11
진짜 개화난다 엄마아빠가 자취방 정리하러 갔는데 내가 분명4
18:02 l 조회 62
지금이 저녁 6시라고요..?8
18:02 l 조회 81
경력이 후임으로 들어왔는데 인수인계 얼마나 해줘야할까
18:0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