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653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6
이 글은 1년 전 (2024/12/13) 게시물이에요
2등 3등은 의미가 없어 ㅋㅋㅋㅋ
한사람당 한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누적점수로 2등 3등 뽑는줄 아나...
대표 사진
신판1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누가 모르나 그걸? 1인 2표래? 뭔 갑자기 뜬금없는 소리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뭐가 의미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뭔 말 하는 거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너가 이해 못 한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냥 성적 비등한데도 저정도 차이 나는게 의문이라는건데 말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누가 1위 받은거 이해 안간다고 뭐라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이해력이 안좋은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본문이 더 이해안가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투표한 기자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아니 성적 비슷하다고 느낀다고 표수도 반반으로 갈리는게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내가 하고싶었던 말이다 .. 어떻게 그게 딱 반반이 되냐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내말이 이말이야 ㅠ 누적도 아닌데 어떻게 반반이 되냐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너 기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물론 홈런왕이니까 유리한건 맞는데 유력후보중 두명중에 한명 고르는데 왜 표가 꼭 비슷해야한다고 생각하냐고 100대 0이 될수도 있고 50대50이 될수도 있는거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1루수 골글 인정하는데 표수 왜 차이나냐고 자꾸 말하니까 하는말 아니야 ㅋㅋㅋ 성적 비슷하다고 꼭 50대50이라는 법이 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삭제된 글 신고는 알림창에서만 가능하지? ㅜㅜ 1
9:58 l 조회 6
베네수엘라 지진 규모 7.2, 7.5가 연달아 왔대...8
9:43 l 조회 198
장터 오늘 키움 기아 경기 고척 단석 구해요.~!~!~!~!
9:22 l 조회 34
야구 2009년부터 봤는데, 코로나 이후로 치어리더< 개떡상 한 직업임ㅋㅋㅋ5
9:18 l 조회 285
파니들앜ㅋㅋㅋㅋㅋ베팁봤엌ㄱㅋㄱㅋㄱㄱㅋㄹㅋ???7
8:55 l 조회 343
야구잡썰 없어진거 아직도 아쉽네 5
8:37 l 조회 327
오늘 잠실 우취하려나?
8:30 l 조회 78
올스타 티켓팅 언제할거같아? 4
7:56 l 조회 172
순전히 재미로 보고싶은 매치
7:44 l 조회 96
다들 기운이 넘치나봐 2
7:23 l 조회 186
??? 고모님1
3:36 l 조회 275
엘롯기 잔들어18
1:46 l 조회 505
부산에서 서울 무궁화호 도전해볼게 44
1:36 l 조회 602
랜더스필드랑 터미널이랑 가까워?? 7
1:33 l 조회 277
마산고 포수 안현민과 동성고 타자 김도영 4
1:21 l 조회 498
아 베팁 개웃기다 진짜1
1:20 l 조회 187
올해도 올스타 짭워터존할까 2
1:17 l 조회 124
투타 댄스 대결 영상 웃겨서 가만히 있다가도 자꾸 혼자 웃음
1:13 l 조회 31
개웃겨서 두번읽음ㅋㅋㅋㅋㅋ4
1:12 l 조회 427
악 우리팀도 유사계 생겻네…
1:11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