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913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1년 전 (2024/1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왜? 류양김 이 세명만 항상 끌려나오니까 나머지 팀 팬들이 마음 편하게 떠들 수 있는 주제임 거기다 레전드들 줄 세울 수 있어서 이만큼 재밌는 주제가 없음 그리고 다른 커뮤도 항상 싸움으로 끝남 왜 인티만 이래! 가 아니라 다른 커뮤도 똑같음 재밌지만 유쾌할 수가 없는 주제임 류양김은 은퇴할 생각 아직 없거든 ㅋ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ㄹㅇㅋㅋ
은퇴안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리고 나 보린데 항상 류 방패세워서 다른 선수들 내려치고 다니는 어그로 개많음
은퇴투어 <- 이거 원래 어그로들이 좋아하는 주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올해 내내 느꼈지만 참 역지사지들 안되는듯ㅋㅋㅋㅋㅋ 다른팀 얘기니까 선수 내려치든 말든 말 안가리고 막 하고ㅋㅋㅋㅋ 지네 팀 선수면 입에 거품물고 발작할거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ㅁㅈ 말하는대로 다른 커뮤에도 자주 나오는 소재인게 맞는데.. 다른곳도 싸움이나 언쟁이 같이감
왜 얘기못나눔? 왜 글못쓰게해?하는데 이게 꼭 비교가 붙고 싸움이나거나 그로가 붙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걍 말 나오면 언쟁 오지는 주제고 플 생기면 내려치기 안 나오질 않는 주제 ㅋㅋㅋㅋㅋㅋ 타팀 선수들 평가하고 싶은데 못하다가 이거 핑계로 평가질 하려는 사람들 껴드는 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은퇴투어 뿐만 아니라 모든 플이 다 나머지 팀 팬들이 말을 더 얹음 왜? 자기 팀 일 아니니까 그 어느 구단 할 거 없이 모든 구단 팬들이 다 그렇지 뭐 자기 팀 얘기 아니면 말 안 얹는 게 베스트인데 다들 그게 안 되나 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마산고 포수 안현민과 동성고 타자 김도영 1
1:21 l 조회 10
아 베팁 개웃기다 진짜
1:20 l 조회 10
올해도 올스타 짭워터존할까
1:17 l 조회 13
투타 댄스 대결 영상 웃겨서 가만히 있다가도 자꾸 혼자 웃음
1:13 l 조회 8
개웃겨서 두번읽음ㅋㅋㅋㅋㅋ1
1:12 l 조회 45
악 우리팀도 유사계 생겻네…
1:11 l 조회 31
나 올스타전 질문있어10
1:09 l 조회 42
6월 25일 승부예측8
1:02 l 조회 152
고동이 아니어도 김광현 최정이 보고싶다
1:00 l 조회 14
아니진짜로 이빨갯수 나랑 같은거 맞나7
0:54 l 조회 116
잠실 팅커벨 피하려고 아예 꼭대기 예매함... 4
0:53 l 조회 50
누나들 이거 돼요?1
0:52 l 조회 57
선배님 싸인 받으려고 직접 교보문고 가서 책 구매한 야선
0:47 l 조회 141
참치한테 잡힌 멸치4
0:47 l 조회 64
난 이 사진 구도가 제일 웃긴거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0:43 l 조회 203
누나들 구장별 맛집 글 링크 있는사람... 1
0:43 l 조회 12
시환선수 애호박국밥에서 애호박을 빼면 뭘 드세요...?1
0:41 l 조회 92
편식 고쳐본 파니 있어?2
0:41 l 조회 17
아겜 진짜 변수다
0:32 l 조회 142
김도영 이제 점점 감찾아가는듯
0:30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