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왜? 류양김 이 세명만 항상 끌려나오니까 나머지 팀 팬들이 마음 편하게 떠들 수 있는 주제임 거기다 레전드들 줄 세울 수 있어서 이만큼 재밌는 주제가 없음 그리고 다른 커뮤도 항상 싸움으로 끝남 왜 인티만 이래! 가 아니라 다른 커뮤도 똑같음 재밌지만 유쾌할 수가 없는 주제임 류양김은 은퇴할 생각 아직 없거든 ㅋㅋㅋㅋ| 이 글은 1년 전 (2024/12/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왜? 류양김 이 세명만 항상 끌려나오니까 나머지 팀 팬들이 마음 편하게 떠들 수 있는 주제임 거기다 레전드들 줄 세울 수 있어서 이만큼 재밌는 주제가 없음 그리고 다른 커뮤도 항상 싸움으로 끝남 왜 인티만 이래! 가 아니라 다른 커뮤도 똑같음 재밌지만 유쾌할 수가 없는 주제임 류양김은 은퇴할 생각 아직 없거든 ㅋㅋㅋㅋ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