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94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5
이 글은 1년 전 (2024/12/16)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 지문 이상해서 지문인식 잘 안됨 | 인스티즈

주름? 같은게 많고 그렇게 지문이 진하지가 않아서 회사 입구나 출퇴근용 지문인식할때 인식을 못함.... 실패를 얼마나 해봤냐면 20번이 최대였음 그 실패한게 기록에 남았더라...ㅋㅋㅋㅋㅋ 담당자분이 말하길래 살짝 부끄러웠움...

대표 사진
익인1
손에 입김 넣어봐 난 그렇게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해도 안되더라... 엄청 꾸우우우우우우웅우우우우우웅우욱 눌러야지 될때가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우리엄마도 구래 뭐든 지문인식하는거 다 잘 안됨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어머니도 스트레스 받으시겠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초반에는 잘되는데 나중에는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에 이건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등록은됨 그러고 한달있으면 안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등록도 잘 안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등록부터 안돼서 출입용 카드 따로 만들어주심ㅎ.. 너무 불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냐고 ㅋ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손가락 쭈글쭈글하면 잘 안되나봐 내친구도 맨날 출입국할때 지문인식안돼서 다른데가서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 출입국할때도...? 해외여행 힘들겠는데... 난 해외 가본적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손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비슷한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마자 ㅠㅠ 가끔 불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하 왜 쭈굴쭈굴할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저거보다 좀더 심해서 손톱깎이 미끄러워서 못 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건 너무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허허 삼성페이도 비번쳐서 쓰는중
겨울이 유독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조해서 그런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발라도 인식 못해... 그냥 주름져서 안되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 왜 하필 주름이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안되는 사람이 많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찡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인티 하면서 제일 재밌어 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아 나도ㅜㅜ 공공기관 문서 뽑는 키오스크는 절대 안됨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하 그래서 무조건 창구로 가야하는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아ㅜㅜ 맞아 발급 안되서 직원한테 갔더니 약간 내가 뭘 못하는 사람처럼 키오스크에 데리고 가서 해보라고 시키는거야 근데 진짜 안되니깐 그때서야 안되는 사람들도 있다며 창구에서 뽑아줌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아니 내가 몰라서 안뽑겠냐구요~ 이게 안준다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두임 민증만들 때 지문에 기스 많아서 지문인식 잘 안될수있다그랬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난 그건 못들어봤던 것 같은데 심한가보다 주름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그래서 핸드크림 듬ㅁ북듬뿍 바르고댕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아 그럼 좀 나아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좀 건조해서 손에 저렇게 주름?생기는거갘아서 평소에 계속 발라주니까 좀 괜찮아지더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오? 대박 나도 함 발라봐야겠다 근데 여름에도 쭈글거리던디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손 건조해서 저런거면 여름 겨율 상관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제발 건조해서 그런거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친구도 그래서 폰 잠금해제 지문으로 잘 안 되도라ㅋㅋㅋㅋ 공항에서도 항상 곤란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폰은 잘 되던디 공항은 또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술듯이 꾹 눌러야 되더라ㅠㅠㅠ 나도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어ㅓ! 나 오늘 꾸우우ㅜ우ㅜ우우우우웅우우ㅜㄱ 눌렀는데 돼서 엇 이렇게 해야하는구나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술집가면 부술기세로 막 누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와 나도 안돼 공항에서 맨날 실패해서 따로 불려가서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나 공항안갈래...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래서 출퇴근 카드키 쓰는중..ㅋㅋ 지문 죽어도 안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난 심지어 신입이라 아직 카드키 없엌ㅋㅋㅋㅋㅋㅋㅋ 전직장 카드키로 하고싶다 증맬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그래 출근할땐 잘되는데 퇴근할때는 별짓 다하고 겨우 인식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이건 왜그러지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손이 건조해서 그런가봐 물 묻히고 입김 불고 꾸욱 오랫동안 눌러야 되더라 ㅋㅋㅋㅋㄹ진짜 요즘 지문인식때문에 은근 스트레스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지문인식 하지말자요... 카드키 해 그냥...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그라ㅠㅠ 항상 사원증 들고다녀야됨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하 그거 놓고오는날은 지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오 ㅏ내 동생은 다한증때문에 항상 반쯤 뿔어잇어서 잘 안 된다고 하던데 주름 많아도 안되고 없어도 안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것도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맨날 공항에서 그냥 지문인식 잘 안 된다고 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 지문인식 말고 홍채인식
이런거 하자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는 마음에 드는데 다른 일 하고 싶어서 이직한 사람 있어?
16:17 l 조회 1
너네 100일동안 100명 사귀기vs1명이랑 사귀기 뭐할래
16:17 l 조회 1
되게 무례한건데 본인은 솔직하다 생각하는사람은 대처어케하는게 젤좋음?1
16:17 l 조회 6
나같은 재결합썰은 진짜 없을거같음
16:17 l 조회 2
연하남도 뜯어 먹는게 맞아1
16:17 l 조회 7
인스타 팔로워 안 산 것 같은데 팔로워 700에 팔로우 70이면
16:17 l 조회 5
건강하게 살 찌우려면 어케 해야돼
16:16 l 조회 7
회사 단점이 거리뿐이라면 2
16:16 l 조회 15
회식은 제발 하고 싶은 사람끼리만 해줘
16:16 l 조회 6
취업은 왜 해도 문제 안해도 문제일까 2
16:16 l 조회 7
너네 소닉 알아?5
16:15 l 조회 27
마운자로 5mg -> 10mg으로 점프하면 오바지?1
16:15 l 조회 10
원신 원신에도 남미새가 있네
16:15 l 조회 10
본인 몸에 맞는 수면패턴 찾는거 진짜 중요한듯
16:15 l 조회 8
연남동/연희동 러브버그 많이 나오니??
16:15 l 조회 2
나 고딩 때 학폭 가해자 대겹 취업함 ㅎㅎ..
16:14 l 조회 9
10시에 잘꺼면 지금 커피 에바?2
16:14 l 조회 5
이상한 애가 있넹
16:14 l 조회 15
베이지브라운 같은 옷 잘 안입으면 셀린느가방별로인가
16:14 l 조회 4
기분 안좋을때 할만한거 추천해주라
16:1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