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20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0
이 글은 1년 전 (2024/12/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대충 보니까 내년에 좌완 용투가 되게 많더라구?... 개인적으로는 정빈이가 2번 의외로 잘받아먹는것같았는데 정빈이가 좌완 상대로 좀 약한것도 있고 1지찬 3자욱은 고정이라고 생각하면 좌좌좌 나오는게 신경쓰임.. 근데 2재현 고정은 재현이 체력이슈때문에 고정하기 힘들것같고 뭔가 재현이랑 정빈이 플래툰으로 쓰면 어떨까 싶기도 하다
대표 사진
라온1
류찌 쓸지도.? 비큐 좋아서 꽤괜일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어차피 만두는 돌려돌려 할거같아서 뭔가 1,3만 고정일거 같고.. 그냥 내년에 어린 타자들 다 터졌음 좋겠다 우타 재훈이한테 기대가 큼🫣 (욕심)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변수가 너무 많아서 시경은 해봐야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우리 1/3 고정말구는 만두가 이래저래 돌려쓸듯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걍 돌려돌랴 쓸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라오니들 또 놀러나갔낭
20:20 l 조회 25
전뱅 실시간으로 살이 빠지는거가틈1
20:19 l 조회 38 l 추천 1
. 9
20:18 l 조회 138
정리글 🚲 따르릉 따르릉 𝟬𝟲𝟮𝟴 오늘의 순꾸 왔어요 ⚡️ 7
20:17 l 조회 28 l 추천 4
현준이 잘하는데 대타 아니면 쓸 틈이 없다 ㅋㅋㅋㅋㅋㅋ
20:15 l 조회 49 l 추천 1
종욱코치가 지찬이를 너무 예뻐해 3
20:14 l 조회 86 l 추천 1
스윕하니까 라오니들 착순이된거 넘 웃겨 1
20:12 l 조회 64 l 추천 4
.(아즈 인스스) 15
20:11 l 조회 488
본인표출 다음주 제미나이 낋여옴 15
20:06 l 조회 891 l 추천 9
외야듀스 너무 조으네여
20:05 l 조회 26 l 추천 1
다음주 선발 매치업 13
20:05 l 조회 659
소신발언. 디아즈 팔토시 화려한거 한 날 못해 1
20:03 l 조회 78
요술지광이+밀니폼+여름성
20:02 l 조회 29 l 추천 2
내 제미나이 용한거 봐줘 8
20:00 l 조회 356
와 마지막 스윕시리즈가 21년 4월이래
20:00 l 조회 40 l 추천 1
일요일의 남자 양 창 섭 6
20:00 l 조회 104 l 추천 3
다음 시리즈도 밀니 입으면 안될까 5
20:00 l 조회 59 l 추천 1
지광이 이정도면 승리토템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
19:59 l 조회 24 l 추천 1
밀리터리 유니폼 승률 좋네3
19:59 l 조회 54 l 추천 1
얘들아 슬 오는거 같지? 1
19:59 l 조회 12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