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한테 전화왔길래 받았는데 남자 두명정도가 오 가네? 간다!! 이러길래 끊어버렸거든
그러고나서 남친한테 머냐고 물어보니까 자기는 그때 회사사람이랑 전화하고 있었대
심지어 통화기록에도 나랑 전화한거랑 회사사람이랑 통화한 거 같은시각으로 둘 다 찍혀있는데 뭐 해킹이런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4/12/20) 게시물이에요 |
|
남친한테 전화왔길래 받았는데 남자 두명정도가 오 가네? 간다!! 이러길래 끊어버렸거든 그러고나서 남친한테 머냐고 물어보니까 자기는 그때 회사사람이랑 전화하고 있었대 심지어 통화기록에도 나랑 전화한거랑 회사사람이랑 통화한 거 같은시각으로 둘 다 찍혀있는데 뭐 해킹이런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