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나힘든거 얘기절대로안하는편인데
공황장애+우울증 진단받고나서부터 느꼈음
친규들햔테 힘든얘기 남 싫은얘기만하고….그래서친구3명이랑도
사이안좋아졌다가 공황장애 우울증인거말하면서앞으로 전처럼돌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하면사 화해했는데
증상이너무심하니까 저 사람들외에 인간관계를 돌릴 힘이없어
그냥 맨날 발작하고 기절하고 잠도 깊게못자고 새벽마다 과호흡오고
이러니까 사람들을 신경쓸 내 힘이없어
| 이 글은 1년 전 (2024/12/21) 게시물이에요 |
|
원래 나힘든거 얘기절대로안하는편인데 공황장애+우울증 진단받고나서부터 느꼈음 친규들햔테 힘든얘기 남 싫은얘기만하고….그래서친구3명이랑도 사이안좋아졌다가 공황장애 우울증인거말하면서앞으로 전처럼돌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하면사 화해했는데 증상이너무심하니까 저 사람들외에 인간관계를 돌릴 힘이없어 그냥 맨날 발작하고 기절하고 잠도 깊게못자고 새벽마다 과호흡오고 이러니까 사람들을 신경쓸 내 힘이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