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57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4
이 글은 1년 전 (2024/12/23) 게시물이에요
상담 잡아서 하는건 너무 오바쌈바같고 어케 감사함을 전하지??
대표 사진
익인1
그쪽 방향으로 절 한번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과 상담을 잡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나가다 들렀다고 직원들이랑 다같이 나눠먹을만한 간식거리 사다드리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쌤이 너무 바쁘면 날 못 보지 않을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이라도 전해주는것같던데? 보통 바쁘면 전화해주긴 하는데 사바사라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깊콘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쌤 전화번호를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쓰 오픈톡방에 캡쳐해서 보내거나 아니면 들려서 뭐 간식거리전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감사한 마음으로 살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공짜로 수술한 거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너무t다 맞긴 한데 쌤이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뭔가 정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원들 간식 싸들고가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원들은 별로엿어… 원장쌤만 최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선물주는 건 진짜 하지마 쓰니 비싼 돈주고 한건데 굳이임 걍 나중에 결과보러 오라고 할 때 너무 만족한다고만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경과 상담을 잡는게 낫겠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이게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버이날에 한번 찾아가... 제2의 어버이 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보단 좋은 리뷰 하나 남기는게 더 원장님한테 도움되지 않을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근데 쌤을 보고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아! 그런거면 윗댓처럼 경과상담 가서 궁금했던거 있었으면 물어보면서 감사하다고 하믄 되지않을까? 좋아하실듯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경과 보러 갈 때 선물 사다 드려 ! 간식 같은 걸로 난 오바라고 생각안함 감사해서 편지 쓰고 선물 주는 환자들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글쿠나~~ 그래야겠당 고마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입소문내는게 최고아닌가 블로그 같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근데 사진 올리는건 부담스러워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서울이양?어딘지알려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알려주면 정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그랴? 몰랐네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가게이름은 말해도되길래 병우ㄴ더 되는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성형외과라 안되는거야ㅇㅇ인티뿐 아니라 걍 법적으로 금지일걸 인플루언서들도 병원 얘기 못한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병원 다니는데 의료법상 치과 피부과 성형외과 이런 병원 정보는 공유 안되는 걸로 알고있옹 그래서 커뮤에서도 막아놓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1에게
얘덜아 알았우..이제 댓글 그만달아줘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기 원장 블로그없어?? 보통 선생님들 블로그에 병원홍보하신다고 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원장이 아니라서 ㅠ 없는 것 같은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병원 묻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주변 친구 추천해주고 상담받으러 갈때 같이 가ㅋㅋ 그리고 친구 상담받으러 들어갈때 접수대에 선물 남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델고 가줘 ㅋㅋㄱㅋㄱ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지 얼마나됐는데? 코는 최소 1,2년 지나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요즘 손기술 좋고 붓기 없는 경우는 바로도 ㄱㅊ은 경우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ㅁㅈ 나도 2년 전에 했는데 잘하는 곳 가면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알아 하고나서 붓기 살짝 남았을 때가 젤 예쁨 그거 말고 시간 지나면 변형 오는 경우 많아서 더 길게 봐야한단 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하 그건 맞긴해 나도 하고나서 초반엔 맘에 들다가 2년 넘은 지금은 불만족이 살짝 생겨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병원 궁금하당 ㅎㅎ ㅠㅠ 아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감사표시한다고 필요하지 않은 경과 상담을 잡는건 오히려 시간뺏는거 아니야..?
유명한 원장이면 유튜브나 인스타 다 있으니까 거기에 댓글을 달던 DM을 하던지 하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ㅠ 근데 성형외과에서 먼저 경과상담 잡을거냐고 물어봐서 궁금했던거 물어보면서 잠깐 들를려고 했징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큐넷 기사시험 접수 대기 어느창에서 해야하는지 아믄사람
13:53 l 조회 2
퍼즐
13:53 l 조회 2
탑대기업or전문직인 익들아
13:53 l 조회 2
엄마 이혼하는 거 거의 내가 준비하는데 현타온다
13:53 l 조회 2
지에스 반택 몇시쯤 도착해?
13:52 l 조회 3
혹시 부트캠프 들어봤거나 듣는 사람 있어?
13:52 l 조회 2
재개발 한다고 동의서 받는거 있잖아
13:52 l 조회 6
배민 생각할수록 개빡쳐
13:52 l 조회 5
02년생이면 나이먹을만큼 먹은거지?3
13:52 l 조회 7
물건 줍다가 담와서 쓰러질뻔함
13:52 l 조회 2
숏단발 하고싶은데 미용사가 자꾸 못하게했거든
13:51 l 조회 22
내가 165 69.5에서 63.5까지 뺐는데 마운자로
13:51 l 조회 15
말 잘하는 사람들이 글도 잘쓴다고 생각해?3
13:51 l 조회 12
마운자로 처음 맞아봤는데 효과가 좋긴하당
13:51 l 조회 6
어제 모기 잡다가 책상에 부딪혀서 개큰멍듦 ㅠㅋㅋㅋㅋㅋ
13:51 l 조회 2
아빠가 드라마나 뉴스 보면서 말하는 거 보면
13:50 l 조회 6
친구가 다른 친구랑 친한 걸 자꾸 질투해 3
13:50 l 조회 10
내가 당근 글을 어렵게 쓰나? 40
13:50 l 조회 31
술냄새 빨리 빼는 방법 뭐야???
13:50 l 조회 5
컴퓨터 주문할라는데 이거 두개 안해도 되는거지?8
13:5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