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63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
이 글은 1년 전 (2024/12/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잡담] 25티원 커리어 짤이래 | 인스티즈


🔥🔥🔥🔥🔥

대표 사진
쑥1
개껴
1년 전
대표 사진
쑥2
꽉껴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우리 올해는 서머랑 msi 먹어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새삼 주인님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5
꽉낀다모 주인님 준우승 쓸자리없다모
1년 전
대표 사진
쑥6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7
우리가못먹은 리그컵 도준이가 다먹엇잔어
내년은 리그랑월즈 다먹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8
2025년엔 다 먹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계권 팀당 2명이라던데 우리는 누구누구받지...?12
19:23 l 조회 1513
티튜브) 케리아의 EWC 트로피 소개 1
19:05 l 조회 50
케팝 옴 1
18:43 l 조회 570
ㅂㅇㅈ ㅇ선수가 msi에서 티원+민석이랑 붙고 싶대 1
18:17 l 조회 108
. 1
17:57 l 조회 436
스크림 한 3일은 하려나 2
17:23 l 조회 128
국대가서 뭐라도 했음 덜 짜증났을듯1
17:12 l 조회 162
므시 직관 아직도 고민임 5
17:01 l 조회 587
국대 일정 끝인가본데 14
16:56 l 조회 1566
민석이 므시관련 리액션 영상 찍나봄 8
16:29 l 조회 931
저러고 경기지면 또 욕은 선수들이 먹잖아 5
16:28 l 조회 140
삼성티비 인스타 4
16:25 l 조회 300
심지어 아겜 하루잖아 4
16:22 l 조회 134
어제까지 2
16:08 l 조회 98
22 광주 합숙?만큼 뻘짓인데 4
16:08 l 조회 144
촬영이래도 말이 안 됨 5
15:57 l 조회 1033
아니 생각해보니까 개빡친거 12
15:49 l 조회 210
연습 없을지도 7
15:42 l 조회 165
. 12
15:30 l 조회 218 l 추천 2
. 14
15:25 l 조회 219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