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자는 재산도 없고 다른 지원도 못받아서 재정적인 부분은 익들이 책임져야 해외모는 딱 나이차이만큼 난다고 할께 20살이 15살 나이 더 먹고나면 똑같아진다고 보면 돼
| 이 글은 1년 전 (2024/12/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자는 재산도 없고 다른 지원도 못받아서 재정적인 부분은 익들이 책임져야 해외모는 딱 나이차이만큼 난다고 할께 20살이 15살 나이 더 먹고나면 똑같아진다고 보면 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