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일상이 권태로워서 애인이랑 권태기 왔다고 착각하는 걸까 봐 무섭다 그리고 정이 든 건지 막상 얼굴 보면 말 못 하겠고...... 힘들어 어떻게 해야 되냐 이럴 때는| 이 글은 1년 전 (2024/12/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일상이 권태로워서 애인이랑 권태기 왔다고 착각하는 걸까 봐 무섭다 그리고 정이 든 건지 막상 얼굴 보면 말 못 하겠고...... 힘들어 어떻게 해야 되냐 이럴 때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