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얘때문에 고등학교 3년 내내 울면서 힘들었는데.. 공부는 못해도 얼굴은 예뻐서 항공과 갔다고는 들었는데 국내 승무원 됐구나.. 인스타에서 봄.. 지금도 예쁘더라.. 나는 우울증에 아직도 힘든데 얘는 해외 여기저기 다니고 사진 올리고 하는거 보니까 기분이 참 안좋다
| 이 글은 1년 전 (2024/12/25) 게시물이에요 |
|
나 얘때문에 고등학교 3년 내내 울면서 힘들었는데.. 공부는 못해도 얼굴은 예뻐서 항공과 갔다고는 들었는데 국내 승무원 됐구나.. 인스타에서 봄.. 지금도 예쁘더라.. 나는 우울증에 아직도 힘든데 얘는 해외 여기저기 다니고 사진 올리고 하는거 보니까 기분이 참 안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