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872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이번크리스마스때 계속 같이 있었어서...
대표 사진
둥이1
난 너무좋은데,,, 그냥 물어봐 사람마다 다르게 느끼는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냐아냐 잘 말해봐 그리고 언젠가 한쪽이 분명 그런 날 오는데 그때 반대로 너가 서운해질수도 있음
너가 느낄 때 해야돼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얘기는꺼내봐 나라면 좋아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저렇게 말하지 말고 이번 주말에는 다른 일정이 있어서 못 만날 거 같다~ 이런식으로 돌려 말하면 ㄱㅊ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러면 나 다른거 보고싶은거 다 보러 다녀도 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절라 좋은데? 난 걍 말함 이번 주말에는 각자 일정 보내거나 쉬자고~! 근데 내 애인은 조금 서운해 하기는 해 하지만 난 쉬어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사바사인데 연애 극초반 아니면
문제 될 것 없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억지로 나와서 피곤한 티 내는 것보다 각자 쉬는 게 낫다고 생각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싸웠는데 객관적인 평가좀 2
23:11 l 조회 14
연애중 애인이 너무 어려워ㅠㅠ2
23:10 l 조회 15
원래 사랑도 친절함도 받아본 사람이 할 줄 아는것임4
23:10 l 조회 24
이별 너무 보고싶다 딱 한달인데 4
23:07 l 조회 15
얘 나한테 관심 있는걸까 없는걸까 5
23:04 l 조회 32
애인이 국힘 지지하면 왜 정떨어져??(미안 정치를 잘 몰라)2
23:02 l 조회 23
인스타 비활 디엠
22:59 l 조회 21
데이트할 때 핸드폰 많이 보는 애인 어때? 6
22:58 l 조회 29
너네 애인이 덕질하는거 ㄱㅊ아?2
22:57 l 조회 18
권태기 시간 갖고 있는데 내일 보기로 했거든
22:56 l 조회 10
이별 보고싶다 2
22:55 l 조회 26
intp Intp) 인간적 호감이다 vs 이성적 호감이다1
22:54 l 조회 19
아 마음이 너무너무 아프다 1
22:48 l 조회 34
카톡으로 이별통보 한 익들아1
22:48 l 조회 32
순애보 만나고 싶음
22:36 l 조회 42
재회(?) 문자 보내려고 하는데 시기 좀 봐죠ㅠㅠ 4
22:35 l 조회 50
2
22:34 l 조회 41
이별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못 잊을까..4
22:33 l 조회 59
서른살 소개팅 삼프터 후기
22:32 l 조회 49
너익들은 화내면 냉전 며칠동안 가??1
22:2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