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민한 편이고 회사 인턴 한번, 계약직했는데 매일 스트레스로 살이 쫙 빠짐... 사람들이 어디 아픈거 아니냐 할ㄷ정도로... 회사만 다니면 불면증생기고 불안증 도지고 힘들어... 어캐 앞으로 회사 꾸준히 다니냐ㅠㅠ... 회사 안 다닐땐 불면증도 없어 ㅎㅎㅋㅋ..
회사 다니다가 병 생길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더보기 |
감춰둘 내용을 여기에 입력하세요 |
|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 ||
|
예민한 편이고 회사 인턴 한번, 계약직했는데 매일 스트레스로 살이 쫙 빠짐... 사람들이 어디 아픈거 아니냐 할ㄷ정도로... 회사만 다니면 불면증생기고 불안증 도지고 힘들어... 어캐 앞으로 회사 꾸준히 다니냐ㅠㅠ... 회사 안 다닐땐 불면증도 없어 ㅎㅎㅋㅋ.. 회사 다니다가 병 생길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