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나 담주 화상면접 있는데 우리집 컴퓨터에 캠도 없고 스피커도 고장나고 노트북도 고장났거든 ㅠㅠ
나 담주 화상면접 있는데 우리집 컴퓨터에 캠도 없고 스피커도 고장나고 노트북도 고장났거든 ㅠㅠ
걍 핸드폰이나 아이패드로 해 본 사람있어??
거치대는 있는데 잘 설치하고 해도 별로일까,,?
|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나 담주 화상면접 있는데 우리집 컴퓨터에 캠도 없고 스피커도 고장나고 노트북도 고장났거든 ㅠㅠ 걍 핸드폰이나 아이패드로 해 본 사람있어?? 거치대는 있는데 잘 설치하고 해도 별로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