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910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부동산 공부해야하나
대표 사진
익인1
전세만 ㄱㄴ하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파트는 절대못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빌라 사야하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빌라는 가능할수도. 그것도 위치 좋거나 호재인곳 신축 등등등 이런덴 못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치는 내가 지금 신림 살아서 이쪽 상관없는데 후잉.. 나 빌라 사는데 10년 전에 산집인데 집값 많이 안 올랏다능거 보면 3억으로 빌라는 살 수 있을거 같긴한데 괜찮은 집은 안되겠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성 아예 없음 전세도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파트 살고싶다 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0년된아파트도 기본 10억은할껄 전세가 4억~5억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더 영끌해서 전세로 들어가야하나 전세사기 무서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수도권 신도시중에 좀 저렴한 지역인데도 3억으론 답 없음 요즘 집 사려고 보는중인데 최ㅣㅣㅣ소 4억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출도 안될텐데 영끌 힘들겠다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대출해서 6억초반대로 생각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적어도 6억 부터 시작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지역 지방인데 괜찮은데 사려면 10억은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빌라는 ㄱ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파트는 좀 힘들고 준신축 구조 좋은 빌라는 구할수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뿌엥 로또 언제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대출 많이 나와? 그럼 진짜 개영끌해서 구축 살 수는 있을듯 그리고 빌라는 절대 사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출 모르지만 안 나올거 같어ㅜㅜ 빌라 안좋다는 말은 많이 들었는데 구체적으로 왜 그런거야? 안 올라서? 아니면 또 다른 문제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출 안 나오면 더 모으자.. 빌라는 안 올라서 시세 차익 보기 힘들고 나중에 팔기도 힘들 수 있어 부동산투자를 할거면 빌라는 절대 ㄴㄴ 근데 쓰니가 집에 큰 욕심 없고 빌라에서 평생 살거라면 사도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그냥 일단 전세로 가는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지금 3억 있는거면 조금 더 모아서 대출 좀 받고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지금 당장 집을 나와야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니 그건 아니야! 좀 더 모으려면… 5년은 더 걸릴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결혼 생각 있으면 난 더 모을것같아..! 근데 쓰니 맘이지!! 근데 빌라 전세로 가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니 집을 안 사고 아파트 전세로 들어가서 나중에 사는게 낫냐는 말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아하 근데 괜찮은 서울 3억대 아파트 전세가 있나? 대출 좀 더 받아서 가야하는거면 이자 아까워서 안 갈거같고 3억대로 잘 구하면 전세 살아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울에서 외곽인 곳은 빌라 신축으로 살 수 있는데 주변 다 빌라촌이라 시끄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억 이하는 아니고 3억대이고 역에서 멀고 초소형 단지면 가능할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일 있어서 주식 지금 들여다본디 어플 알림 미쳤나버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0 l 조회 2
우리 아빠 진짜 짜증나는게
19:50 l 조회 3
정병도 완치가 되긴 할까...
19:50 l 조회 6
엄청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랑
19:50 l 조회 5
친구중에 나르시즘 잇는 친구 잇는데
19:49 l 조회 10
보통 핀터 감성 하면 드는 느낌이 모야?
19:49 l 조회 5
서울국제도서전 당일 예매 쉬워??1
19:49 l 조회 2
쿠팡 브랜드샵인데 왜
19:49 l 조회 3
미국주식 대폭락이다 ㅋㅋㅋㅋㅋ 내일 나락이네...2
19:49 l 조회 14
애인이 게임 현질 얼마까지 하는거 이해가능??1
19:49 l 조회 3
하닉 고점에 물린익들1
19:49 l 조회 12
이거 헤어스프레이 써본사람?1
19:48 l 조회 13
나 왜 요즘 하루 한끼 먹지 3
19:48 l 조회 10
원룸 주인들은 하나같이 왜이렇게 별로냐
19:48 l 조회 6
전문직 여익들아 너희들도1
19:48 l 조회 9
남자들한테 인기 많은 여자 특징이 뭐야? 객관적으로 봐도 예쁘진 않음 3
19:48 l 조회 14
모공 때문에 스트레스임....(혐주의) 3
19:48 l 조회 17
친구가 주위에 소개시킬 남자 없냐는데4
19:48 l 조회 12
다들 본인 할 말 하는시간이네
19:48 l 조회 4
면접보고 연락온다한날에 안오면 떨어진거겠디
19:4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