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자격증따던 시기에 한달정도 노트북 필요했거든
친구거 빌려쓰려했는데
전남친이 그램 노트북을 사줬었어
헤어지기로 서로 합의한 상황에서
마지막 선물로 내 생일선물 챙겨준거였오
딱 2~3개월 잘쓰다가
안켠지 이제 반년 넘었네
충전안해주면 수명이 줄어든다는데
어차피 둬도 안쓰는..ㅠㅠ
그래도 언젠가 쓸일이 있을테니 두는게 나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
|
나 자격증따던 시기에 한달정도 노트북 필요했거든 친구거 빌려쓰려했는데 전남친이 그램 노트북을 사줬었어 헤어지기로 서로 합의한 상황에서 마지막 선물로 내 생일선물 챙겨준거였오 딱 2~3개월 잘쓰다가 안켠지 이제 반년 넘었네 충전안해주면 수명이 줄어든다는데 어차피 둬도 안쓰는..ㅠㅠ 그래도 언젠가 쓸일이 있을테니 두는게 나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