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망하면 외국에 있는 한국인들도 인종차별 더 당할텐데
지금 한식하면서 k팝 그러는거 한국이 선진국 반열에 올라서 그렇지
한국이 개도국일때 이민간 한국인들은 한식 싸가면 냄새난다고 놀림당하는게 일상이였음
|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
|
한국 망하면 외국에 있는 한국인들도 인종차별 더 당할텐데 지금 한식하면서 k팝 그러는거 한국이 선진국 반열에 올라서 그렇지 한국이 개도국일때 이민간 한국인들은 한식 싸가면 냄새난다고 놀림당하는게 일상이였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