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91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3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오히려 막자고나온 방이 청소 잘됨

이불 매트릭스커버 베개커버 싹다 갈아야하고 

쓰레기 다 버리고 싹다 닦아야함....그러니 굳이 정리안해도 괜춘...

뭐 먹은것도 안해도됨 테이블에 싹다 올려두면 알아서 치움 

대표 사진
익인1
나 맨날 치우고 나왔는데 ㅋㅋ 그래도 어느정도 정리된 게 ㄱㅊ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식 한곳에 두거나 쓰레기 한곳에 몰아두면 편하긴한데 이불도 칼각으로 정리하고 나오는 손님들 많더라고...다시 싹다 벗겨야해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칼각까진 아니라도 이부자리 정리하고 오는데 생각해보니 어차피 갈아야하긴 하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린그냥 대충... 진짜 대충만...
쓰레기 모아두고, 재활용 모아두고... 침구 모아두고... 수건모아두고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어쩐지 그런방이 많더라 아침에 피곤하지않나 싶은데도 이불정리하는 손님들 꼭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식물, 플라스틱, 일반 쓰레기 분리수거 정돈 괜찮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건 괜춘 오히려 감사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집도 펜션하는데 보통 침구정리 하는 손님들은 쓰레기+화장실+식기 등••도 깔끔히 치워놓는 편이라 오히려좋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잉 그래? 먹은거 싹 치우고 설거지까지 하고 나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펜션이나 에어비앤비는 그게 편할듯 우리집은 모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식이랑 쓰레기 분리수거는 해놓고 나오는편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난...... 담배만 좀 안 폈으면 좋겠어 제발... 전객실 금연이라고 떡 하니 써있는데 ... 창문 열고 피려는 노력도 안 하려고 하는 사람 너무 많아서 개빡쳐 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그냥 사람답게 예의지켜서 쓰고 나오면됌 뭐음식뒤집어엎어놓고 바닥다흘려놓고 난리부르스쳐놓는거아니면 테이블위에 몰아서 올려놔도 ㄱㅊ(모텔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궁금한거 있는데
쓰레기 분리하는거 어떻게 하는게 편한가??
나는 일반 / 플라스틱 / 음식 이렇게 분리하고 나오는데 치우시는 분들 입장에선 어떤게 더 편하신가 해서..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좋음 감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분리수거+설거지만 딱 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리 안했더니 연락와서 뭐라 소리지르고 차단 당한 사람...... 그래서 그이후로는 대충이라도 정리해놓고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ㅏ 모텔이구나 펜션은 또 다른가보네 ㅠㅠㅠ 모텔은 애초에 잠만 자서 침구만 엉망인 상태가 많긴해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모텔에서는 먹은거 봉지 하나에 몰아서 정리하구 쓰레기 같은거만 좀 모아서 버리고 나옴 ㅋㅋㅋ 펜션은 설거지, 쓰레기 정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처음 입실 상태로 만드는게 습관이라... 잘 안고쳐져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닌데… 그래도 난 정리된거 정리하는게 기분도 더 좋고 치울맛 나던데….. 참고로 우리집은 펜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숙박업하는데 분리수거만 해줘도 ㄱㅊ하고(안해도 어차피 청소할때 내가 함) 빨간거 먹었는데 흘렸으면 그거라도 바로바로닦아줘 물들면 잘 안지워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개짜증나네 번장... CU 편의점택배 나한테 보냈는지 오고있는지 확인 못 하지?
8:31 l 조회 1
제본 잘알 익!!!
8:31 l 조회 3
진짜 출근 너무 버겁다
8:30 l 조회 11
아빠가 할아버지랑 밥 좀 같이 먹으래1
8:30 l 조회 8
익들아 육아휴직이면 1년이 아니라 +3개월이야??1
8:30 l 조회 8
사무익들아
8:30 l 조회 6
고양잇과 동물 발정난 냄새 알아? 썩은 양파냄새 같은거
8:30 l 조회 2
지방쿡님보면 살 안빼도 되겠단 생각이 듦
8:30 l 조회 11
이런 치마바지 유행 지났어? 1
8:30 l 조회 5
계피 스프레이 러브버그나 모기에 효과 본 사람?
8:29 l 조회 3
지성 익들은 선크림 뭐 발라?
8:29 l 조회 3
수정화장할때 선크림 대용으로 선쿠션이 젤 ㄱㅊ지??1
8:28 l 조회 7
직딩들 지금 다 출근중이야?6
8:28 l 조회 21
출근하기로 햇는데 막상 하려니까 못하겟어
8:28 l 조회 10
지금 깨어있는 사람들은 지금 일어난거겠지? 2
8:28 l 조회 7
97-98 전재산 얼마야? 5
8:27 l 조회 19
하이닉스 7주.. 2주 더샀는데 ..
8:27 l 조회 57
하 지하철 개덥다..1
8:27 l 조회 9
방수팩은 왜 매번 집에서 사라지지3
8:27 l 조회 5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1
8:2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