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92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9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뭔가 이룬게 앖어서 나이 많은 느낌인데

100살 인생 반도 안 살아서 나이 적기도 하고

올초부터 인생이 안 풀린다

대표 사진
익인1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멘탈 괜찮아?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안괜찮아... ㅠ ㄹㅇ정신뼝의 한해엿고 내년도 마찬가지일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걱정할게 한두개가 아닌듯.. 나 하나도 버거운데 나라도 걱정됨.. 난 이 나이쯤되면 안정적일줄 알았음ㅋㅋ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헝 나도 그래… 다들 겪은거겠지만 유독 코로나 시기 2-3년동안 뭔가 하고싶은 걸 맘껏 못해서 그런가 뒤늦게 시행착오 겪고 이러니까 나이는 먹었는데 아직도 불안하고 이룬게 하나도 없음 난 아직 앤데 (연락하는 사인 아니지만) 간혹 대학 동기들 중에 프사보면 벌써 애낳고 결혼한 사람들도 보여서 기분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취업도 못한 코찔찔인데 나보다 어려도 잘먹고 잘사는 기분이야 딱 2~3년만 어리면 좋겠다싶었는데 코로나 시기도 있었구나.. 내년 다가오니까 기분 묘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도 지금 딱 그 햇수만큼만 어려도 좋을 거 같음 진짜 이제 곧 또 28살 되니까 정말 30까지도 얼마 안남고 가까워져서 더 조바심 들고 걱정돼 🥺

스물일곱살도 적응 못했는데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충분히 뭔가 시작해도 안 늦었는데 내 시간만 유독 빨리가는 기분 이쯤되면 안정적이고 훌륭한 어른일줄만 알았는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어도 직장 몇년차는 됐어야 할 거 같은데 아직 취준생이라니ㅠ
내 스스로가 좀 안정적인 상황이 되어야 연애도 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내 인생 책임지기도 버거워서 연애는 꿈도 못 꾸겠어ㅋㅋㅋㅋ 비교하면 슬프지만 남들은 취업도 연애도 결혼더 잘만하던데 내가 무슨 문제가 있나싶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맞아 나두 그래… 🥺 우리 같은 동지도 있단거 마음에 두고 힘들지만 버텨서 더 나은 환경 되려고 지내보자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내년에는 좋은 소식만 연달아 있음 좋겠다🍀 한탄글에 댓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연말도 되고 나도 싱숭생숭 했는데 공감돼ㅠㅠㅠㅠ 우리 스물여덟 한 해는 더 행복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지막줄 넘 공감.. 아직 27도 맞이할 준비가 안 됐는데 어느덧 28을 받아들여야 한다니.. 도망가고싶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진짜 일 년이 유독 짧은 거 같아 걍 365일 말고 더 길었으면 좋겠음.. 아님 하루가 더 길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27인데 올해 정년보장된 곳에 취업돼서 지금 나이 안 무섭더라 비빌곳의 중요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호랑이들 취뽀 응원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원 고마워 호랑이들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아직 취업 못해서 너무 숨막힘
아마 더 나이들면 지금이 젤 뭐근 하기 좋은 나이라고 생각하겠지만 나는 지금을 사니깐... 그냥 나한테 1-2년만 더 줬으면 하는ㅜㅜㅜㅋㅋ 하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년만 진짜 어렸음 좋겠어 후반이라는 나이가 갑자기 부담스러워짐ㅋㅋㅋ큐ㅠㅠㅠㅠ늦은 나이 아닌거 아는데 늦은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주위 친구들 진짜 다양하게 있어도 그냥 내가 너무 불안해 언제 끝날까 진짜ㅜㅜ 끝이 있는 거 맞냐구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해야지 뭐ㅜㅜㅜㅜ 으아아아아 짜증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우리 힘내보자 더 좋은 날 있으려고 그러는 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걱정은 올해 연말에 다 버려두고 내년엔 좋은 일만 생기길🥺🥺 터널도 끝이 있다고했어ㅜㅜㅜㅜ 파이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쉬인에서 마넌에 밈반팔티 두개 삼 ㅎㅎ
2:20 l 조회 1
편의점 알바생한테 할저씨가 자꾸 말 걸고 하는데 저거 해방시ㅕ드려도 괜찮을까
2:20 l 조회 1
난 솔직히 처음부터 저 사람과 거리가 얼마까지인지가 보여서
2:20 l 조회 1
안설레는데 연애하는게 나쁜거야?
2:20 l 조회 1
안졸리는데 게임하거나 넷플보면
2:20 l 조회 4
와 내 앞에서 귓볼 피지 짜는건 뭐하자는거지?5
2:19 l 조회 12
소개팅 거절멘트 어떤지 봐줘
2:19 l 조회 6
고도비만인데 복근이 잇을수가 있어?1
2:18 l 조회 7
차장놈
2:18 l 조회 5
만약 애 없이 남편이랑 둘이서만 살다가 불의의 사고로 남편이 죽어서 사별하게 되면1
2:18 l 조회 14
서울 엄마랑 놀러갈건데 무슨동네가지1
2:18 l 조회 9
익명이니까 물어보는데 익들은 사주 진짜 믿어?
2:18 l 조회 8
보건소가거 인바디 검사만 해도 되나???
2:18 l 조회 2
레이어드펌 해본사람
2:17 l 조회 8
바지 골라줄 사람~2
2:17 l 조회 19
내 mbti는 뭘까? 꼭 두개만 나와
2:17 l 조회 8
블라인드 취준생도 글 볼수읶어?1
2:17 l 조회 7
내 친구가 바람핀 남친을 못 놔4
2:16 l 조회 17
율고싶어도 눈물 한방울 안남
2:16 l 조회 11
건동홍 경영인데 이 스펙에 9급 공시 말고 아직 취준해도되는거겠지4
2:1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