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008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1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하면 다들 시틀라리니..? 내 얘기 좀 들어줘ㅋㅋ
일단 마비카 뽑을거고 (푸리나 실로닌 있음) 
한 번 더 도전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지금 마비카 무기가 이무기검 좋다고 해서 렙업하는 중인데 이무기검 특성이 실드가 꼭 필요하더라고?? 
아무리봐도 시틀이 딱인데 글구 마비카 1돌 or 전무보다 시틀 명함 뽑는 게 고점이 더 높다고 하고 
근데 내가 시틀라리가 영 정이 안가… 올로룬이 넘 좋고
백출 목소리랑 대사가 너무너무 좋아서 진짜 예전부터 계속 기다려왔어 
근데 친구가 느푸카백도 느푸카실로 바뀐지 오래고 실로닌 나온뒤로 백출 안 쓴다고 해서 고민됨… 대세를 따라 시틀 뽑을까? 쓰다보면 좋아질까..? ㅠㅠ 차스카도 별로였다가 좋아졌거든 
아니면 그냥 내 마음따라 백출? 근데 그럼 마비카 무기를 뭐주지 ㅋㅋㅋ 종려랑 꼭 함께 써야한다는게 영 불편할 거 같음.. 으아아아아 넘 고민돼서 잠도 안와 도와줘 
시틀 왜 별로냐면 목소리가 마음에 안들고 성능도 좀 별로같음…ㅋㅋ(개인적 의견..)
마비카+전무갈까? 근데 픽뚫로 시틀 무기 뜨면 이거 범용성도 안 좋고 난감한데….무기뽑는 바에 그냥 시틀 뽑아? 아님 걍 백출? 백출 뽑으면 마비카 무기는 어떡하지? 보호막 필요한데… 보호막도 주고 피증도 주는 시틀? 근데 내 마음은 백출.. 백출 지금 안 뽑으면 언제 나올지 모르는데.. 하지만 이성적으로는 시틀인데… - 계속 이 상태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행자1
근데 마비카는 전의 빠르게 쌓으려면 파티내에 나타 캐가 많아야 해서 백출보다 시틀이 훨씬 효율 좋은 건 사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휴… 일단은 실로닌 발차기를 좀 더 많이 하는걸로… 시틀은 복각때 뽑을라고^_ㅠ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2
이 게임은 마음 따라서 가는게 맞다~ 신학이나 라슬처럼 되면 이제 오매불망 기다려야 함.,,
글구 백출 라나푸백 처럼 풀조합은 여전히 잘 쓰여
난 이번 나선도 백출 넣고 깼는걸
백출 느비에만 쓸 거 아니잖아 환상극에도 쓰고 일단 뽑으면 어떻게든 쓰긴 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라나푸백이 있구나!! 안그래도 라이덴 애정인데 잘됐다ㅎㅎㅎㅎ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2
응 푸리나 빼기 힘들면 야란 넣어도 돼
라나야백도 딜 잘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3
애정캐 뽑는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고맙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4
나라면 백출 뽑음
나도 요즘은 느푸카실 쓰긴하는데 지방전설 등 맞으면 아픈 몹이나 안정성을 더 원할 때는 아직도 느푸카백 써! 다른 파티에도 자주 들어가고! 그리고 난 캐디 취향 아니였는데도 애정됨 추천해!!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4
참고로 나도 마비카 명함만 얻고 시틀라리 안 들어갈거야! 돈이 없기도 하고.. 취향도 아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ㅋㅋ나도 캐디 극혐했는데 성우도 넘 좋고 (양생도 좋음) 스토리도 좋고 해서 애정캐됨.. 볼매야ㅠ 옷은 뭐 언젠가 해등절때 새로 내줄거라고 믿고있음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5
난...애정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5
마비카에 시틀있으면 좋은거지 막 필수!!!까진 아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고맙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5
마비카는 나타캐(실로닌)있어야하니 실로닌 주고 느비파티에 백출? 마비카 느비 두 파티 굴리기가 가능하다고? 럭키비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5
난 저렇게 생각 하 ㅏ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헐 그러게 ㅋㅋㅋ 마비카 실로닌 붙이고 느비는 백출 써야겠다ㅋㅋㅋ 짱인데 나선 뚝딱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고마워 행자들아ㅎㅎ 애정캐 백출로 기울었다 시틀은 또 복각할테지만 백출은 지금 놓치면 몇년 후 리월짬통때나 나올 거 같아서 ㅠㅠㅋㅋㅋㅋ 무기 보호막은 뭐 종려도 있고 레일라도 있으니까ㅠㅠㅠ 암튼 고맙다..!!!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6
백출 2돌이면 원소스킬 두번 쓸 수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명함도 없어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6
아앗.... ㅁ,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3
그거 2돌 아니고 1돌효과야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6
아!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7
원신은 애정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맞아ㅠㅠㅠ 애정이 우선인거 같아 지금 안뽑으면 계속 생각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8
요즘에는 묶음가챠 그런거때문에 ㄹㅇ 애정이 맞음 백출 꼭 비틱해서 뽑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고마워ㅠㅠㅠ 제발 한번에 나와랏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9
애정캐가 최곤거같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역시 원신은 애정캐!!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10
애정캐가 고트지 나 뉴비 시절에 성능만 보고 애정캐 외면했다가 다시 복각할 때까지 매일을 후회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그렇겠지..? 백출은 진짜 이번 아니면 다음 묶음까지 안 나올거 같아서 ㅠㅋㅋㅋ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행자10
엉 ㄹㅇ 다시 와도 스네즈나야 끝자락에나 겨우 올까 말까일 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뉴비때 썼던 딜러랑 이동기 캐 누구야??4
06.25 19:32 l 조회 20
산드로네 pv본 소감... 개미친백합겜이또1
06.25 16:21 l 조회 17
사이노 달감전 써본 익들 있어?4
06.25 14:34 l 조회 70
PV 언제올라오냐 나 요즘 이것만 기다린다2
06.25 13:01 l 조회 15
원신 수메르-폰타인 남성향 배척 논란 나무위키 글 보고2
06.25 10:20 l 조회 86
난 좋아하는 캐나 뽑으면서 행복 원신 하는게 좋을거같아
06.25 09:57 l 조회 17
원신에도 남미새가 있네2
06.24 16:15 l 조회 116 l 추천 1
해산
06.23 13:09 l 조회 35
Pv 낼 줄라나2
06.22 16:21 l 조회 96
원공노 버전에 나오는 남잼민 3인방 생각해보니까
06.22 16:11 l 조회 26
보물상자 언제 다 파먹지? 40 11
06.21 16:06 l 조회 81
이번에 as 캐들 픽업뜨는거 지난번 폰타인 묶음기원에서 이월되겠지??2
06.19 16:39 l 조회 112
나 라슬 최애라 이번에 무조건 뽑아줄건데5
06.19 15:50 l 조회 238
산드로네 뽑기 싫어진 이유4
06.19 15:46 l 조회 108
로엔을 위해 시틀라리를 뽑는건 미친짓이려나?3
06.19 13:35 l 조회 112
지금 복귀 하려고 하는데 앞으로 누구 뽑으면 돼??3
06.19 12:58 l 조회 69
아니 어제 특방이었네ㅠㅠ
06.19 12:45 l 조회 31
스네즈나야에서 새로운 체형의 남캐 나오면 뽑을래?7
06.19 09:36 l 조회 170
아니 근데 우인단 애들 진짜 망토 안주는 거임?? ㅋㅋㅜㅜ
06.19 01:30 l 조회 46
와 내가 원신하게 된 최애캐 오신다...
06.18 23:06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원신
일상
이슈
연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