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038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3
이 글은 1년 전 (2024/12/28) 게시물이에요
앞: 한국인
뒤: 외국인
왜 난 전혀 공감이 안가지..미역국 밥은 있어도 안먹음…호텔 조식은 무조건 아메리칸 브렉퍼스트식으로 먹어줘야돼 국 아닌 스프, 밥 아닌 빵

[잡담] 한국사람들은 호텔 조식 이렇게 먹는다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난 뒤는 물려서 많이 못 먹어 앞이 잘 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조식 무조건 외국식ㅋㅋㅋ스크럼블 에그 귀찮아서 무조건 호텔가면 먹음 빵 에그 베이컨 해외 호텔가도 그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텔 미역국 불고기 냥좋아하는 사람 여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두개 다 뒤에꺼 반찬으로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다 난 무조건 밥임 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인은...밥이지..! 난 서양스타일 음식을 안좋아해서 스프 파스타? 그거 하나도 안먹고 친구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인이라고 다 그런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인이 다 그런다고 안했는데...? 걍 한국인은 밥심이다 라는말이 있으니 쓴거임 모든 전국 한국인이 다 진짜 밥만 먹는다는게 아니라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에 보면 본인은 조금이라도 일반화 당하면 기분나빠하면서 본인은 일반화하는 전형적인 내로남불이구나…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 아니 어디에서 빡친건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ㄹㅇ 갑자기 왜그러지.. 뉘앙스만 봐도 그냥 장난치듯이 하는 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글쓴이에게
그럼 넌 왜 저렇게 먹는 한국인들도 많은데 본문엔 >왜 난 전혀 공감이 안가지..< 라고 적음? 모든 한국인이라고 다 같은거 아닌거 잘 아는애가 ㅋㅋㅋㅋㅋ 딱 보니까 전형적인 피해의식+농담 못받아치는 진지 찐같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역국 밥 김치 먹는 한국인 높은확률로 나이많은 남성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20대 여자인디 흡 저거 짱맛이라고 아침에는 먹어줘야 기분이 좋다고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높은 "확률"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앗 글쿠낭 ㅎ 오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마랑 나 같은데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평소에는 한식파인데 이상하게 호텔 조식은 무조건 양식임 평소에 잘 안먹는걸 먹고싶다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처음엔 서양식으로 먹고 느끼하고 느글거려서 국에 밥 김치 가져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처음은 빵으로 시작하나, 끝은 밥으로..둘다 먹는다는 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국인은 그냥 다 먹던데 나 호텔에서 일하는데 외국인들은 빵+과일+커피가 끝이고 한국인은 모든 메뉴를 다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완전 뒤쪽인데.. 누가 저렇게까지 본격적으로 한식으로 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ㅋㅋㅋㅋㅋ 어차피 많이 먹을것도 아니고 걍 계란 베이컨 빵 조금...? 이렇게 먹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아빠 밥 같음ㅋㅋㅋㅋㅋ 왼전 한식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앞, 뒤 다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조건 빵이나 면류 먹는데 밥 먹어도 리조또나 볶음밥 한식은 집에서 먹어서 안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나나 무조건 밥 파라서 흰 밥에 국 아니더라도 볶음밥이라도 꼭 먹어야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앞뒤 다먹는데용,,뭘 고르고있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걍 맛잇는 거 골라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아메리칸 으로 한번먹고 모자르면 역시 밥심이지 하면서 사골국이나 국 떠와서 말아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둘 다 먹는거 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조식 3 접시 정도는 먹어서 처음에 미국식 좀 끼작이다가 한식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게 국룰이라고 생각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외국식 무조건.. 미역국 저런건 애기들이나 먹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반반인듯 아메리칸 먹다 느끼하면 잔치국수/고추장양념반찬 + 과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차 2차로 다 먹는 돼지는 나밖에 없니..?
한식 양식 빵과일 이렇게 조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차려져 있는 건 다 먹는게 국룰 아니었음? 난 어느 나라 호텔을 가든 다 한번씩 맛 보고 입에 맞는 거 더 먹는 편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 나도 외국 나가면 외국식으로 먹어
베트남가면 쌀국수 먹음
걍 저분도 맨날 먹는 밥 안 먹고싶은 그런 마음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밥은 안먹고 미역국은 갖다먹음 그리고 아메리칸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국내호텔은 무조건 한식! 국, 반찬, 젓갈, 불고기 야무지게 담아와서 먹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무조건 빵에 버터 딸기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무조건 스크램블이랑 통통소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외국기면 한식으로먹어야함.. 현지 음식 계속 먹기힘듬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두가지 다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한식은 집에서 먹을수 있으니 여행 조식은 양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이드니 속편한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는 종류별로 다 때림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뒤에껄 먹고 느끼해져서 앞에껄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조식은 무조건 앞..
해외여행가면 뒤에껀 점심이나 저녁에 바깥식당에서 쉽게 접할수있는것들인데 앞은 걍 없음… 조식때아니면 못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해외가면 첫날 둘째날 뒤처럼 먹다가 삼일차쯤 되면 다시 한식으로 돌아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취향 차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둘다 맛잇는디 근디 혼자살면서 베이글로 때우는 식습관 + 계란으로 단백질 섭취해야 해서 밥보단 계란 되기는 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미역국 너무 좋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둘 다 먹는다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조식은 당연 깔려 있는거 다 먹지...ㅋㅋㅋ 집에선 원래 아침 먹질 않지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무조건 뒤ㅋㅋ
난 외국에선 한식 안먹음
밥시간 놓쳤을 때 먹으려고 컵라면 몇개 챙긴거 그대로 한국들고 왔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미역국을 굳이 조식으로 안 먹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둘 다 먹지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둘다 먹는거 아닌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니 뭐 본인 말에 무조건 공감해줘야되나ㅋㅋㅋㅋ 쓰니댓 진짜 찐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어릴 땐 양식(어우 무슨 호텔까지 가서 한식이야!)
>>>시간 뿅 30대>>>
밥에 김치 계란후라이 된장국으로 속부터 달래고 시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전날 술을 얼마나 먹엇느냐에 따라 다르다
달린 다음날 조식은 한식임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둘 다 마싯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처럼 양식 한식 다 먹는 사람은 없군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미국식으로시작해서 마지막은 한국식으로끝냄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베트남가서 조식으로 바게트 좀 뜯어먹다가 못참고 쌀 퍼다 먹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 맨날 베이컨에 계란 먹음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SK하이닉스 붙었는데 고민있어
6:56 l 조회 6
오늘 저녁에 곱창 먹을 생각하니까
6:56 l 조회 6
연구소 알바 아무나 못한다고 생각해?1
6:55 l 조회 6
언제 눈감던 무조건 최대 6시간 밖에 못자는건 뭐지
6:55 l 조회 4
코감기는 확실히 병원 가는 게 낫구나
6:53 l 조회 7
감기걸렷는데 더워서 자다가 에어컨틀도
6:52 l 조회 8
나 맨날 이른 아침만 되면 머리가 아픈데1
6:52 l 조회 9
오늘만 출근하면 쉰다
6:50 l 조회 10
일주일동안 두끼 샐러드만 먹으면
6:50 l 조회 11
와 어제 엽떡 한통만 먹었거든5
6:50 l 조회 57
생각을 읽어?
6:47 l 조회 11
가디역인데 다들 벌써 출근하는구나
6:44 l 조회 20
이성 직장동료 가방안에 간식 주기 가능 ?3
6:44 l 조회 36
배타고 일본 가본 익들 많아?!!🥹3
6:44 l 조회 18
식탁 밑에 뭔가 있다…!!5
6:42 l 조회 51
청년미래적금 너희 몇% 받음?2
6:41 l 조회 27
모구모구 태국회사인건 아는데 1
6:40 l 조회 25
우리나라 32강 못 갈수도 ㅋㅋ..5
6:40 l 조회 360
본가에서 사는데 일한지 3개월차에 천만원모은거 많이모은건가?2
6:39 l 조회 16
야구 유명한 아웃송 전부다 같은 DJ가 만들었네1
6:3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