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까 낮에 카톡으로 싸우고 원래 오늘 친구만났다가 저녁에오는건데 안와서 전화하니까 술먹고 친구네서 자고온다네…에휴….혼술중이다 나도… 헤어지자는데 막상 헤어지려니까 너무 싫다ㅠㅠ| 이 글은 1년 전 (2024/12/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까 낮에 카톡으로 싸우고 원래 오늘 친구만났다가 저녁에오는건데 안와서 전화하니까 술먹고 친구네서 자고온다네…에휴….혼술중이다 나도… 헤어지자는데 막상 헤어지려니까 너무 싫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