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시즌 메뉴에 밀려 못먹었던 스초생 먹어볼까 했는데
포켓몬빵같다는 후기 + 시트,크림 다 초코고
딸기는 위에 올려진거 뿐이라 팍식음
- 옥수수 바스크 치즈
- 클래식 가토 쇼콜라
- 오벌 티라미수
- 파베 초콜릿
4개가 평이 좋던데 다른 추천 케이크 있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4/12/30) 게시물이에요 |
|
늘 시즌 메뉴에 밀려 못먹었던 스초생 먹어볼까 했는데 포켓몬빵같다는 후기 + 시트,크림 다 초코고 딸기는 위에 올려진거 뿐이라 팍식음 - 옥수수 바스크 치즈 - 클래식 가토 쇼콜라 - 오벌 티라미수 - 파베 초콜릿 4개가 평이 좋던데 다른 추천 케이크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