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케 셋 다 말이 다 다르지..?ㅋㅋㅋㅋ 신한은 25년도 흐름 진짜 좋다고 그러고 네이버는 상반기는 안 좋고 하반기로 갈수록 좋다고 그러고 포스텔러는 또 반대로 초반 흐름은 좋다가 후반으로 갈수록 흐지부지 될 수 있다고 하네.. 뭘 믿어야 해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4/12/31) 게시물이에요 |
|
어케 셋 다 말이 다 다르지..?ㅋㅋㅋㅋ 신한은 25년도 흐름 진짜 좋다고 그러고 네이버는 상반기는 안 좋고 하반기로 갈수록 좋다고 그러고 포스텔러는 또 반대로 초반 흐름은 좋다가 후반으로 갈수록 흐지부지 될 수 있다고 하네.. 뭘 믿어야 해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