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엔 골절로 입원
21년도엔 코로나
22년도엔 위경련으로 입원
23년도엔 갑자기 백혈구 수치 개 높아져서 입원
올 연말은 감기로 집에만 있음
대부분이 클스 이브부터 시작해서 31일 까지 감 ㅠㅜ
| 이 글은 1년 전 (2024/12/31) 게시물이에요 |
|
20년도엔 골절로 입원 21년도엔 코로나 22년도엔 위경련으로 입원 23년도엔 갑자기 백혈구 수치 개 높아져서 입원 올 연말은 감기로 집에만 있음 대부분이 클스 이브부터 시작해서 31일 까지 감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