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621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2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난 그런거 잘 안 찍거든 근데 먼저 자기가 나서서 올리겠다고 찍더라ㅠ 여자같아서 정 떨어짐 이거 정떨사유돼?
대표 사진
익인1
난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좀 사소하긴 한데 그럴 수 있지 + 이해는 가지만 나도 안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정떨 사유 안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바사지 뭐
난 상관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사바사지 ㅋㅋㅋ 난 15분씩 쥐고 사진 찍는거 아닌 이상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난 귀엽고 웃겨서 사진 찍는 거 방해하고 싶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정도면 평소에도 덜 사랑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니고 내가 생각한 거랑 성격이 너무 달라서 당황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첫데이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식 사진 찍는게 여자같다는 흐름이 이해안되긴 함 근데 그럴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음식 사진 거의 안찍는데 애인은 한번씩 음식 사진 예쁘게 찍는거 좋아해 근데 여자 같아서 정떨어진다 이런거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걸 왜 우리한테 물음 너가 정떨이면 정떨어진 거지 ㅇㅇ 다른 익들 말대로 사람마다 포인트는 다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나랑 먹은 음식 다 기억하려는 거 같아서 즇덩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귀여운데 나랑 다른 취미 즐기는거 색달라서 좋지 않나... 사진 찍는거 좋아하나보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거 안좋아하는거. 콩깍지 씌워짐 진짜 별짓을해더 귀여워보임. 맘떠날때 밥상머리에서 먼저 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구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너가 애인을 딱 그 정도로만 좋아한거야
헤어질거면 얼른 놔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정떨 사유가 아니라 딱 너 맘이 그정도까지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이미 정이 떨어졌는데 어케든 이유찾으려고하는거같은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자 같아서 ㅋㅋㅋ 뭐 알아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정도로만 좋아한거지 머.. 나도 그런 사진 거의 안 찍고 오히려 남친이 찍는 편인데 각도도 잡아드림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찍고싶었을수도있지 정떨까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진을 찍는구 자체는 문제없는데
인스타 감성으로다가 찍어서 올린거에 정떨어진다 이거 아님?
투박하게 찍고 아니 걍… 갤러리에 저장해두려고 이랫으면 전혀 문제 없다 이거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오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여자 같아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상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추억용으로 남길수있지 정떨사유야?
쓰니가 애인 별로 안좋아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처음부터 안좋아했던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개오바 그냥 더 사귀기싫어서 트집잡는것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57~8cm인데 몇 kg되어야 말랐다 느낌이야?
20:33 l 조회 1
이직 자주 하는 사람이랑 한 회사 오래 다니는 사람이랑 뭔 차이야?
20:32 l 조회 2
이제 곧 장마잖아 지금 천 가방이나 에코백 밖에 없는데 들고 다니면 미친 짓일까..?
20:31 l 조회 7
여름 이 정도 계속 유지되면 좋겠다 1
20:30 l 조회 6
인팁들이 지능이 높은거같아3
20:30 l 조회 22
제목도 텍혐 방지 기능 있었으면 좋겠음1
20:30 l 조회 7
아빠는 대체 날 뭘로 생각하는걸까
20:29 l 조회 19
화장할때 예쁜 연예인 얼굴 보면서 하면 화장 잘되지 않아?
20:29 l 조회 8
요즘 반택 진짜 cu가 더 빨라?
20:29 l 조회 5
일반탕수육 vs 사천탕수육 골라줘1
20:29 l 조회 5
지금 우리나라 날씨가 유럽이랑 바뀐거라는데
20:28 l 조회 42
상대가 관심 없는 줄 알고 짝사랑 접었는데 이러면 어떡할거?7
20:28 l 조회 44
배달음식 추천좀.. 아무것도 안땡겨7
20:28 l 조회 20
축알못 오빠 35살이야 홍명보가 뭐가 그리 잘못 했는지 알려주삼 5
20:28 l 조회 69
요즘 노트북 가격 장난 아니네
20:28 l 조회 19
진심 생리 전날은 내안의 악마가 나옴
20:28 l 조회 6
아나 ㅜㅜㅜ 익들아 내가 번호 땄는데5
20:28 l 조회 31
1년 정도 사귀다가 헤어지니까 너무 공허하다
20:27 l 조회 11
동생이랑 한강 피크닉 가기로 했는데
20:27 l 조회 6
혼자 집에있으면 우울한데 뭘하긴 에너지가 없어
20:2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