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 중 어떤 경우가 더 좋은거 같아?비슷한게 많은 사람은 나랑 너무 비슷하니까 친숙하고 그래서 호감느껴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나랑 다른 부분을 발견하게 되면 점점 뭔가 힘들어질 것 같고..
아예 많이 다른 사람은 나랑 너무 달라서 그 부분들이 좋아보여서 호감을 느꼈지만 애초에 나랑 다른 사람이란 걸 인정하고 관계를 지속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오히려 더 이해하게 될 가능성이 높을 것 같단 생각이 드는데
익들 경험은 어때?

인스티즈앱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