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전형절차 설명에 서류접수 (이멜주소)로 이메일 접수 라고 써있는데
아래 접수방법에 잡코리아 접수라고 되어있거든 이력서도 잡코리아 이력서 이렇게 나와있고
이러면 어디러 보내야되는거...?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
|
본문 전형절차 설명에 서류접수 (이멜주소)로 이메일 접수 라고 써있는데 아래 접수방법에 잡코리아 접수라고 되어있거든 이력서도 잡코리아 이력서 이렇게 나와있고 이러면 어디러 보내야되는거...?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