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75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예쁘다, 사랑스럽다, 너는 이런면이 좋다
이런 얘기를 거의 안해줘ㅠㅠ 언제 들었는지도 기억이 안나
그래서 그냥 아무 칭찬이나 하나 해달라고 부탁하는거 어때..?
대표 사진
둥이1
둥이가 먼저 자주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자주해줌.. 만날 때도 남친 얘기들으면서 오~ 이런 거 하기 어려운데 대단하다 멋있다 요즘 더 몸이 좋아진거같다 등…. 뭐라도 하려고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장난식으로 애인 손 잡고 둥이 머리 위에 쓰담쓰담 하면서 아이 잘했다 등등 일부러 받아내봐 애인이 뭐하냐 ㅋㅋ 이럴 텐데 칭찬 받았다~ 기분이 매우 조음 ㅎㅎ 이런 식으로 오버 보태서 하면 그 리액션 보고 싶어서라도 일부러라도 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 을 같이 구는 거 같애
나 같으면 왜 안해줘? 하고 먼저 물어보기나 하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구냥 귀엽다고해바~예쁘다고해바~¡ 이러면서받아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애인이 나한테 자주 했던 말인데 뭐 칭찬할 게 있어야하지 .. 예쁘단 말이면 구체적으로 예뻐해달라고 하는 게 나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엥 칭찬항 것도 없으면
왜사겨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뭘 칭찬해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외모 언급은 안 하는 편이고, 목표 달성을 하거나 했을 때 축하를 하는 편이지 칭찬을 하진 않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예쁜여자 게시물에만 좋아요 남기는거...1
13:32 l 조회 6
내가 좋으면 언젠가 어떻게든 연락 오겠지
13:31 l 조회 7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3
13:20 l 조회 36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
13:17 l 조회 17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8
13:09 l 조회 54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16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6
12:54 l 조회 53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1
12:52 l 조회 100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80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3
12:47 l 조회 47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2
12:43 l 조회 50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6
12:38 l 조회 53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3
12:37 l 조회 39
짝남 애인 생김2
12:37 l 조회 57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6
12:31 l 조회 34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58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6
12:26 l 조회 115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4
12:21 l 조회 51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62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