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82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3
이 글은 1년 전 (2025/1/05) 게시물이에요
가방 이런 거 말고
그냥 목걸이 지갑 향수 이런 거
솔직히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월급도 꽤 받는 편인데 월세내랴 저축하랴 데이트비용쓰랴 쨋든 남는 돈이 진짜 없는데.....
다들 어떻게 하는거야?
대표 사진
둥이1
그러게... 저축금액이 익보다 적나? 나는 식대에서 아낌 맨날 요리해먹음 도시락싸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너무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생일적금을 들었어… 달에 5만원씩만 모아도 앵간한 아울렛에서 깔쌈한걸 살수 있더 지갑정도는 쓱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야대단하다......... ㅠㅠ 난 그렇게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이게 연애 3년차까지나 이러고 그 이후엔 사줄것도 없어서 걍 케이크먹고 말아 몰아쳐서 쓰니까 다 좋은거라 바꿀게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쩌다 한 번이다 보니 무리해서라도 하는 것 같더라.
프러포즈할 때 좋은 호텔, 명품 가방도 흔히 하는 거 보면~
아니면 다들 투자로 월급 외 수입이 있는 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솔직히 투자나 ㅇ다른 수입 있는 사람들 엄청 적을것 같은데.... 그냥 씀씀이가 다 다른가봄........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월급은 꽤 받는 편인데 70위로 선물해본적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저축하고 보험 들고 세금 내고 식비 교통비 데이트 다 빼도 여유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지금까지 명품 선물 받은거 해준거 친구들끼리 돈모아서 해줬어 댓글보니까 다들 씀씀이가 다른거라 사바사인것 같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
12:49 l 조회 2
헤어지고 어떨때 한순간 괜찮아졌어?
12:49 l 조회 3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4
12:41 l 조회 32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2
12:40 l 조회 30
9년을 만났는데 5
12:30 l 조회 52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26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4
12:02 l 조회 57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61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6
11:41 l 조회 42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82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17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22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51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76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3
11:18 l 조회 51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2
11:17 l 조회 34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1
11:16 l 조회 31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3
11:16 l 조회 40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1
11:13 l 조회 631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8
11:11 l 조회 9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