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과거에 싸웠던 일을 자꾸 끄집어내서 이번에 싸울때 그 얘기를 또해나 진짜 미쳐버리겠어
나는 이미 그건 다 해결하고 끝난일인데 그게 아직도 서운하고 이해가 안간다는데 그때 화해했고 잘 끝나는데 왜 야기하는거야??
나 저럴때마다 정신병걸릴거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1/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과거에 싸웠던 일을 자꾸 끄집어내서 이번에 싸울때 그 얘기를 또해나 진짜 미쳐버리겠어 나는 이미 그건 다 해결하고 끝난일인데 그게 아직도 서운하고 이해가 안간다는데 그때 화해했고 잘 끝나는데 왜 야기하는거야?? 나 저럴때마다 정신병걸릴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