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때는 릴리이드m 물광주사 손주사로 얼굴 전체에 5cc 맞았어
근데 2회차때 다른 의사가 들어오더니
5cc를 광대 랑 이마쪽에만 몇대 놔주는거임..
얼굴이 아직 얼얼하고 땡땡한데 물광주사를 이렇게 놔도 되는거야?? 의사 말로는 의사마다 스타일이 다른거라던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
|
1회차때는 릴리이드m 물광주사 손주사로 얼굴 전체에 5cc 맞았어 근데 2회차때 다른 의사가 들어오더니 5cc를 광대 랑 이마쪽에만 몇대 놔주는거임.. 얼굴이 아직 얼얼하고 땡땡한데 물광주사를 이렇게 놔도 되는거야?? 의사 말로는 의사마다 스타일이 다른거라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