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00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656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허 어뜩해

* 세 달전 기준
12

대표 사진
익인139
헐 노티드 기본맛이 진ㅁ자 개맛잇는데
맨날은 오바고 가끔 먹어야 줜맛캥인데 ㅠㅠ
없어지기전에 사먹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너무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올드페리 맛있다구 하네 맛추천해주세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크림브륄레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피스타치오 코코넛 ㄹㅇ미쳤음 근데 다른 것도 다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피넛버터 제이엠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난 올드페리 별로였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올드페리 한개먹으면 느끼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피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보스턴 크림 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피스타치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피넛버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우유크림이 찐임 사람들이 살때 무조건 넣는 이유가 있음 다른것들은 맛있긴 한데 좀 헤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피스타치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버터넛이 최고임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크리스피 글레이즈 도넛 럽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8
22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안대 난 랜디스 올드페리보다 노티드가 더 좋단 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한번도 안먹어봐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너무 무대포로 늘리긴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우리 지역엔 없어서 한 번도 못 먹어봤는데...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먹어봤는데 먹어보고 맛없어서 충격 받았었음 이게 맛있어서 그렇게 줄이 길었다고? 이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우리지역은 없어서 타격은 없는데 서울,제주도서 먹었을때 자주 못가니까 한번씩 먹어서 그런가 너무 맛있었던 어쩌피 자주 못가지만 점포 늘리는게 아니라 줄인다니 아쉽다…늘리면 우리지역까지 오나 싶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헐 노티드 소금빵 미쳤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노티드 너무 좋은데 ㅠㅜ꼭 보면 핫플들이 백화점 입점하고나서 휘청하더라 ㅠㅜ 그래도 노티드 안망했으면 좋겠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노티드 맛있긴한데 내취향은 아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랜디스가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노티드 대구에서 한번 간 적 있는데 진짜 사람 없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근데 매장 저렇게 많이 늘리는게 오히려 독이었던거 같음 노티드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아니 근데 진짜 아베베 먹고 노티드먹으면 너무차이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아베베가 더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먹어본 저런류 크림빵중에는 아베베가 최고였던 거 같아 가격두 글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백화점을 들어가지 말았어야함...
먹어보면 알잖아 걍 소수성으로 줄서서 먹은건데 여기저기 매장 다 생기면 걍 매출이 배가될줄알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아직 못먹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매장을 너무 늘림ㅋㅋㅋㅋ 그냥 희소성있게 해야 오래 갔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차라리 서울 부산 제주 이렇게만 두지 ,,, 여행객 많은 도시 위주로 하나씩만 딱 찾아가게 차려뒀으면 여행 간 김에, 나간 김에 일부러라도 찾아가는 고객 많았을 것 같은데, 이제는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단 생각에 잘 안 가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기대와 다르게 너무 별로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엉..? 우리 동네 최근에 오픈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솔직히 크림 맛없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헉 노티드 마싯던데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오버도즈 도넛 맛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뭔가 한번 먹고 안 먹을맛임.. 걍 던킨을 가게 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뭐랄까 그냥 디자인이 귀여워서? 맛은 그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난 미스터 도넛이 안달고 좋읕데
다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신림에 두달전에 생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이개뭔말이여 우리동네에 얼마전에 들어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매장을 너무 늘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노티드 난 좋아 무조건 산 당일에 먹어야돼 던킨하곤 비교가 안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맛있는데 근처에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노티드 우유크림 맛있는디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맛 없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노티드 빵피가 너무 맛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나는 슈크림 맛 나는 뭐시기 잘 먹었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맛있긴한데 예전보단 인기가 덜하지
매장을 늘렸으니 당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헐 초코는 마싯는디 신세계가면 맨날 묵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노티드 노맛 빵이 너무 퍽퍽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오잉 .. 맛있는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맛없는데 도넛 가격 엄청 올려서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안더ㅐ 나 좋아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가격을좀내려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우리나라 도넛을 많이 먹는 나라가 아닌데... 그냥 몇개만 냈어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노티드개맛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난 노티드 최악이었음...차라리 던킨이 나을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노티드 도넛 말고 케잌이 조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1
느끼해서 물려
1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화장하고 머리 까지 하는데 몇시간 걸려?
1:19 l 조회 1
근데 난 홍명보 부러워
1:18 l 조회 2
버거 영어 스펠링 틀리면 어떰?
1:18 l 조회 5
헬스장 인포알바 해본사람
1:18 l 조회 3
26살인데 내친구 30살 남자랑 결혼한대 1
1:18 l 조회 16
홍명보 마지막 웃는 거ㅋㅋㅋㅋ1
1:18 l 조회 5
계약직 2달 하다가 퇴사
1:18 l 조회 4
대학에서 과cc 2번하면 어때보여?3
1:18 l 조회 7
사내연애 안좋은거 아는데 한번 해보고 싶긴 행
1:17 l 조회 4
승무원 관두니까 할 일이 없음 ㅎ1
1:17 l 조회 9
아이폰이 갑자기 잠겼어 ㅠㅠㅠ 소유자가 아이폰을 잠궜다는데2
1:17 l 조회 12
나는 일경험 인턴하는데 일을좀 시켜
1:17 l 조회 11
혼자놀기 좋아하는 익 있어?1
1:17 l 조회 10
엥 연애해본 애들 들어와봐 내친구 왜이러는거임…?12
1:16 l 조회 23
키위랑 그릭요거트 가져옴
1:16 l 조회 11
나랑 직장동료랑 10살 차이 나는데
1:16 l 조회 7
대구사는데 요새 낮에만 덥지 시원함4
1:16 l 조회 10
와 나 헛돈 ㄹㅈㄷ3
1:15 l 조회 15
친구들이랑 클럽 갔는데 남자들이 나한테만 다가오면5
1:15 l 조회 41
갤럭시 기카 셀카 찍으면 자동보정 됨?
1:1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