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이번에 못 사면 가격 오르거나 다음엔 없을까봐 많이 있는데도 자꾸 사놔 근데 그래도 그렇게 사둬서 상해서 버린 적은 없긴 해 사놓는거 보면 좀 좋은 습관?이긴 한가 싶긴한데 자꾸 사두는게 버섯이랑 해조류얔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집에서 안 떨어져
| 이 글은 1년 전 (2025/1/07) 게시물이에요 |
|
자꾸 이번에 못 사면 가격 오르거나 다음엔 없을까봐 많이 있는데도 자꾸 사놔 근데 그래도 그렇게 사둬서 상해서 버린 적은 없긴 해 사놓는거 보면 좀 좋은 습관?이긴 한가 싶긴한데 자꾸 사두는게 버섯이랑 해조류얔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집에서 안 떨어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