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20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4
이 글은 1년 전 (2025/1/08)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앗 비행기 ktx보다 싸다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니여러분ㅈㅅ.. 일하고온사이에 수수료포함하면 8만원이 넘네여.. 잘못된 정보를 퍼뜨려 송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천출발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ㅋㅋ 하...가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개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금 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거 어디서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대체 어디서? 나 방금 후쿠오카 29 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근디 편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주항공 어플로 보니까 평일에 최소 9만원인데? 4월까지 싹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저건 뭐지 그냥 이벤트성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게.. 5만원이면 나 지금 당장 짐싸서 나를 수 있는데 좀 알고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탐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0에게
글쓴 나타나라 오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몇월로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왕복으로 하면 바로 30되고 그런거 아냐? 나 주말에 봤을때만 해도 그런건 없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 포함해서??? 공항사용료나 그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 수수료 다 포함해야해서 결제 직전까지 가면 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들 제주항공 그냥 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참사가 얼마전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참사가 제주항공 때문이 아니잖아 무안공항 때문이지 무안공항 둔덕 참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초에 하늘에서부터 문제있던게 비행긴데 무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1에게
랜딩준비할때 조류충돌해서 우측 엔진 불 난거고 2차 포기하고 동체착륙 한건데 무슨 ; ㅋㅋ 새 쫓는 사람이 일을 잘 했으면 엔딩으로 빨려 들어갔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1에게
애초에 공항이 제대로 업무를 안봤는데ㅋㅋ 인공처럼 새를 쫓았으면 모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 각자 알아서 생각하자 더이상 댓글 안 달 거니까 너도 너 갈 길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난 앞으로 안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못탈듯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포인트 쌓여있는 거 한 번은 털어야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발 알려죠.... 며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몇일부터 말하능고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 무섭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니여러분ㅈㅅ.. 일하고온사이에 수수료포함하면 8만원이 넘네여.. 잘못된 정보를 퍼뜨려 송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일산 갔는데 진짜 좋더라
12:13 l 조회 1
송파구 러브버그 출몰...
12:13 l 조회 1
국민연금 따라서 주식사도되나
12:13 l 조회 2
비대면 계좌 개설 차단 해지하는거
12:13 l 조회 2
전에 인스타로 자기랑 같이 동업할사람 시급 만오천원줌
12:12 l 조회 3
하닉 미쳤나바 ㅋㅋㅋㅋㅋㅋ
12:12 l 조회 8
세상이 참 좋다 웋하하 4040
12:12 l 조회 12
두통도 심했고 자꾸 어지러움 순간 핀하고 정신잃을꺼같아서 병원다서
12:12 l 조회 7
거지라 식단으로만 다이어트 한 나.. 2
12:12 l 조회 10
가구 중고가격 어떻게 생각해?? 2
12:11 l 조회 5
동갑만나다가 6살 연상만나니까 데이트비용 너무 어려워 2
12:11 l 조회 10
커플들 중에 찐사는 몇 % 정도 될까?3
12:11 l 조회 14
집에 히키 있는사람들 가슴 안 답답해?3
12:11 l 조회 15
현직 공무원 혼밥중인데 공시 글 많이 보이네1
12:11 l 조회 20
주식 고수있어? 뭐사야돼? ㅠㅠㅠㅠ1
12:11 l 조회 13
이런회사면 다닐래 말래5
12:10 l 조회 14
종소세 2500원들어옴ㅋ3
12:10 l 조회 16
나만 남자키 안큰거 좋아하나 나랑 1~3cm차이나는게 좋은데6
12:10 l 조회 20
오늘 우연히 커뮤에서 학대당한 고양이 사진을 봤는데
12:10 l 조회 8
스텔라떡볶이<< 몇인분이야?3
12:0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