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20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1년 전 (2025/1/08) 게시물이에요
나 원래 자존감 엄청 높아서
썸탈때 나한테 조금이라도 안좋은 영향 끼칠 것 같으면 바로 손절치고 
사귈때도 폰같은 개인 사생활 침범은 절대 안하려고 하고 바람피면 그때가서 헤어지지 뭐 이런 생각으로 존중해줄건 존중하는 사람이었는데..
전애인이 잘못 한 번 하고 나니까 의심되기 시작하고 폰도 몰래 열어보게 되고 좀 아니다 싶은걸 발견해도 못헤어지겠더라고.. 그뒤로 계속 집착하게 되고 헤어졌는데 아무튼 내가 너무 변한 느낌이야
자존감 떨어진게 너무 느껴지는데 다음 연애에선 예전모습으로 연애하고 싶어서.. 자존감 높은 둥들은 연애할때 어떤 모습이야?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무념무상,, 똑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잘못한 애는 그냥 잘못걸렸다 이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첫사랑두 똑같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첫사랑 의미가 처음 만난 사람이 아니라 처음으로 사랑 느낀 사람 이건데 그게 갱신되섴ㅋㅋ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별 생각 없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멋있다….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연애도 열심히 하고 내 현생도 열심히 삶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쿠나 난 연애하면 연애만 집중하게 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떤 마음가짐으로 연애해야겠다기보단 그냥 좋은사람을 만나면 마음이 안정되고 편안함을 느껴서 나답게 행동할수 있는것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은사람을 자꾸 의심하게 돼서 문제야.. 좋은 사람이면 정말 이 사람이 괜찮은가 파고들게 돼.. 믿는것도 엄청 어렵고 대단한 것 같아 부럽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4
2:39 l 조회 8
이거 연하남이 나 좋아하는거야?? 2
2:32 l 조회 18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15
엣프제 여익들 남자가 어떻게 다가가는 거 좋아해?2
2:23 l 조회 9
이런 애인이 옆에 있으면 좋겠다
2:21 l 조회 33
인티로 연애 배우는 모솔 안타깝다4
2:20 l 조회 38
둘중 누구랑 만날거임?3
2:11 l 조회 25
여자들은 왜 무쌍 유쌍 중 이상형 고르라고 하면 무쌍 고르는 사람이 많을까4
2:02 l 조회 32
임테기 봐줄 사람7
1:56 l 조회 46
도파민 터지는 연애 vs. 잔잔한 연애
1:53 l 조회 19
가망없는 짝사랑 이제 놓아줘야할거 같은데 어케 해야돼3
1:50 l 조회 35
다들 이정도 거짓말은 넘어가? 7
1:49 l 조회 39
장거리 연애라 자주 못 만나서 자기전에 통화 하는게 내 낙이었는데
1:48 l 조회 23
호감인지 애매한건 어떤거?3
1:38 l 조회 42
사람이 없으니 정병들이 돋보이네3
1:36 l 조회 21
좋을 때만 좋은 커플 5
1:30 l 조회 54
남익인데 너무 매력이 없는데 어쩌지7
1:30 l 조회 81
애인이랑 텔 어케 가야돼 처음에6
1:27 l 조회 125
연애 고파서 사진 맘에 안 들어도 홧김에 소개팅 받았는데1
1:26 l 조회 52
여름휴가 내내 친구랑 놀러가는거 이해 가능?1
1:2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