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27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1년 전 (2025/1/09) 게시물이에요

수익률 좋은거지...? 돈 넣은지는 3년 됐음 앞으로 매년 2천만원씩 추가납입 할 예정이야

주식에 넣는 것 보다는 예금이 나은 거겠지ㅠㅠ? 예전에 주식에 천 넣었다가 반토막 나서 지금은 예금만 하는중

대표 사진
익인1
주식이 이익률은 훨 좋앙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식 이제 무서워서 손도 못대겠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Etf만 꾸준히 사도 됨 ㅠㅠ 우량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완전 이득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2천6백쯤 넣었을때 이자가 세후 80인가그랬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달러로라도 갖고 있지… 3년 전에 비해서 달러대비 가치 20퍼 하락했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체카 유효기간 얼마 남았을 때 재발급 받아????
12:13 l 조회 1
어제 일산 갔는데 진짜 좋더라
12:13 l 조회 1
송파구 러브버그 출몰...
12:13 l 조회 1
국민연금 따라서 주식사도되나
12:13 l 조회 2
비대면 계좌 개설 차단 해지하는거
12:13 l 조회 2
전에 인스타로 자기랑 같이 동업할사람 시급 만오천원줌
12:12 l 조회 3
하닉 미쳤나바 ㅋㅋㅋㅋㅋㅋ
12:12 l 조회 8
세상이 참 좋다 웋하하 4040
12:12 l 조회 12
두통도 심했고 자꾸 어지러움 순간 핀하고 정신잃을꺼같아서 병원다서
12:12 l 조회 7
거지라 식단으로만 다이어트 한 나.. 2
12:12 l 조회 10
가구 중고가격 어떻게 생각해?? 2
12:11 l 조회 5
동갑만나다가 6살 연상만나니까 데이트비용 너무 어려워 2
12:11 l 조회 10
커플들 중에 찐사는 몇 % 정도 될까?3
12:11 l 조회 14
집에 히키 있는사람들 가슴 안 답답해?3
12:11 l 조회 15
현직 공무원 혼밥중인데 공시 글 많이 보이네1
12:11 l 조회 20
주식 고수있어? 뭐사야돼? ㅠㅠㅠㅠ1
12:11 l 조회 13
이런회사면 다닐래 말래5
12:10 l 조회 14
종소세 2500원들어옴ㅋ3
12:10 l 조회 16
오늘 우연히 커뮤에서 학대당한 고양이 사진을 봤는데
12:10 l 조회 8
스텔라떡볶이<< 몇인분이야?3
12:0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