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28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6
이 글은 1년 전 (2025/1/09) 게시물이에요


나 애인이랑 통화하면 우선 기본 무슨일있었는지

말하고 그냥 저냥 말하다가도

정적이 1분정도 되는때가 많아...

전화하는건 좋은데 대화 티키타카가 안되니까 약간 뭐지 싶기도하고

다들 무슨얘기해?ㅠㅠ

나는 대화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만나서도 별얘기안함

이런사람이랑도 결혼하면 괜찮을까?

대표 사진
둥이1
우리는 게임 아니면 가족얘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이 게임도안하고 가족얘기하는것도 안좋아하구.. 뭐...뭔얘기해야되지 진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그러면 극s현실주의자라서 그건 그때가서 생각하자 이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괜찮겠냐고 ㅋㅋㅋㅋ우린 안끊기고 잼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제 나이차서 결혼생각도 스믈스믈드는데 이거 맞나? 생각이드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결혼하면 더 외롭고 짜증날걸
걍 끝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되게 덤덤한스타일이라서 내가 예민한데도 중화되긴하거든 근데 대화가 그러니까 ㅠㅠ 헷갈려서
끝내는게 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끊긴적은 내 기분이 세모일때 아님 싸우기직전….. 말곤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린 걍 평소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그래서 전화하는거 별로 안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만나면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우리는 만나서도 하루종일 안끊기고 통화 매일해도 계속 할 말이 생각나더라고...? 둘 다 말 많아서 그런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전화로는 오디오 겹칠때 진짜 많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우와.. 무슨 얘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진짜 별 얘기 다 해.. 누구 한 명이 어떤 토픽 꺼내면 그런 비슷한 경험 나도 있었다 이런식으로?? 계속 가지치기해서 나가는 느낌!
이건 어제 통화한건데 우리 회사에 이러이러한 사람있다? 아 진짜 답답해서 죽는줄; 이러면 아 나도 전에 어쩌구~~ 하다가 그 사람 맨날 키보드 엄청 쾅쾅치고 자기 기분 다 표출해~ 이러면 또 상대방이 아 맞아 키보드 소리ㅠ그것도 거슬리지 이러다가 키보드 얘기로 넘어가고ㅋㅋㅋ 무소음 저소음 청축 키보드 어쩌구 또 이걸로 한참 떠들다가 게임할 때 쓰는 키보드 따로있는거 얘기하다가 또 어릴때 무슨 게임 했었고 레벨이 몇이었고 이런 얘기로 넘어가고
이런식이야!
근데 나는 여기서도 말 많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성향차이인건가ㅠㅠ 나도 엄청많은편은아니지만 그래도 사소한거라도 얘기하는게 좋은데 가끔 내말 먹을때도있어서 화남...휴ㅠㅠ
부럽다 그런느낌도 느껴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우린 서로 놀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티키타카는 잘안됌 정적도 많고 .. 전화 1시간 넘어본적없고 보통 몇십분?
이젠 좀 익숙해진거같아 ㅋㅋ 근데 전애인이랑은 전화를 4시간 기본으로 했었어서 좀 아쉬운부분은있는듯해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
5:22 l 조회 14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29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2
4:44 l 조회 16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3
4:41 l 조회 142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7
3:31 l 조회 56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4
3:24 l 조회 31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129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38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77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74
썸 어떻게 끊어내지 9
1:52 l 조회 69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1
1:51 l 조회 38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4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257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62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3
1:17 l 조회 94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98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113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9
1:03 l 조회 102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