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303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4
이 글은 1년 전 (2025/1/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말도 많고 시간도 오래걸렸는데

저 정도면 나름 괜찮은 계약인듯 !!

내년에도 우리 잘해봐요 서교수님🐯

대표 사진
무지1
잘해봅시당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잘해봅시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잠실에서 왜그럴까
20:36 l 조회 8
선넨우짬1
20:36 l 조회 15
걍 오늘 희플 못친게 큰듯 5
20:35 l 조회 38
번트 갖고 이 난리 치는거 실화임?4
20:34 l 조회 36
기아가 잘하는거
20:33 l 조회 31
빅이닝 줘
20:32 l 조회 16
볼넷주고 안타맞고 실점하기!
20:31 l 조회 35
해설이 번트도 어렵다 어려운거다 하니까 4
20:31 l 조회 101
그래도 수도권 9연전
20:30 l 조회 46
투수들로 틀어막을테니까 타자들 역전해
20:25 l 조회 17
중타 과하다 1
20:25 l 조회 52
이제 무념무상 상태까지 옴
20:25 l 조회 14
믿으라며 감잡았다며 진짜라며14
20:24 l 조회 159
너네 잠실이랑 뭐 있어?3
20:23 l 조회 96
호령씨 오늘 뭐했는데 이리 뜨거워!! 4
20:22 l 조회 73
연승하다가 잠실만 가면 빠따들이 왜 다죽냐
20:22 l 조회 26
아무리 그래도 타선 너무 무기력한거 아니야? 1
20:22 l 조회 51
올해 잠실 들다 들어
20:20 l 조회 29
결과적으로 5이닝 2실점이면 나쁘진 않은데ㅠ
20:19 l 조회 28
2대0? 나쁘지 않은데?
20:1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