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나는 파워 I라서 혼자 시간 보내고 조용히 집에서 쉬고 싶은데ㅋㅋㅋㅋㅋ큐ㅠㅠ
올케가 파워 E라서 결혼하기 전부터 명절 때 와서 자고가고
제발 오지말라고 해도 헐 어머니! 저 김장 한번도 안해봤어요! 이러고 와서 김장한다고 하고…
ㅠㅠㅠㅠㅠㅠ나 설연휴가 너무 두려워
엄마랑 나는 오지마 안와도 돼 이러고
와도 친정 가야지… 언제 가려고… 이러고 보내는데
애들이 집에 오면 갈 생각을 안 햐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
|
엄마랑 나는 파워 I라서 혼자 시간 보내고 조용히 집에서 쉬고 싶은데ㅋㅋㅋㅋㅋ큐ㅠㅠ 올케가 파워 E라서 결혼하기 전부터 명절 때 와서 자고가고 제발 오지말라고 해도 헐 어머니! 저 김장 한번도 안해봤어요! 이러고 와서 김장한다고 하고… ㅠㅠㅠㅠㅠㅠ나 설연휴가 너무 두려워 엄마랑 나는 오지마 안와도 돼 이러고 와도 친정 가야지… 언제 가려고… 이러고 보내는데 애들이 집에 오면 갈 생각을 안 햐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