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372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차사려는데 색이 너무 고민돼ㅠ 골라줄 이쁜이? | 인스티즈


제일 왼쪽 미라지 그린, 시멘트색, 차콜색 이렇게 고민중이야..

시트는 그레이로 정했어

원래 미라지그린 홈페이지에서 너무 예뻐서 사고싶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화면보다 흰끼 많이 도는 카키색이더라구

그래서 그다음으론 시멘트색 회색 할까 했는데 이쁘긴한데 그레이시트에 그레이색 괜찮나? 싶기도 하고 계속 고민돼

유튜브에서 볼때 저 차콜색도 은근 많이 선택하길래 괜찮은듯 하면서 너무 아저씨, 남자들이 많이 선택할것 같은 색이랄까?

아예 별로면 배제하겠는데 셋다 색도 이쁘고 너무 고민된다ㅠ

대표 사진
익인1
차콜색 좋은 듯 어둡고 차분한 게 안 질릴 것 같아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나는 차콜임 ㅎㅎ 나도 돈좀 더 모아서 코나살꺼야 당분간 레이끌어야지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는 차콜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몇가지만 알려줄게
블랙 절대 안됨 (관리 제대로 못하면 금방티남)
회색 계열 괜찮음 (세차 안했을때 티가 제일 안남)
지금 보여준 사진에선 4번째 색이 제일 때 덜타보이는 색이야
시트는 다음부턴 블랙으로... (엉덩이에서 생각보다 때가 많이 묻는다는걸 1년지나면 알수있음)
휠은 크면 연비는 좀 안좋아도 간지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민연금 팔아도
10:57 l 조회 1
손절까진 아니고 좀 소원해져서 연락 한동안 없던 친구 부모상이면
10:57 l 조회 2
LCK 데프트 라스칼 국대 전력분전력이래
10:57 l 조회 5
오늘같은 날 주식 뭐 줍줍?해?
10:56 l 조회 5
아직 연기금 50조 매도폭탄이 남아있다는거임,,,
10:56 l 조회 6
피부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10:56 l 조회 5
헬린이 프로틴 추천좀여
10:56 l 조회 3
토스 예약매도는 9시전에 체결안돼!?
10:56 l 조회 7
필러 녹여본 익 있어? 1
10:56 l 조회 5
외인들에 이어서 기관들도 파네..1
10:55 l 조회 32
아부라소바 먹을건디1
10:55 l 조회 6
누가 내 회사 책상 사물함에 손댔나봐ㅋㅋㅋㅋㅋㅋㅋ
10:55 l 조회 18
코 겉에 계속 간지러운 거 여ㅐ그럼3
10:55 l 조회 9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10:55 l 조회 5
연금복권 살때 귀찮아서 그냥 숫자 똑같고 조만 다르게해서 5개사는데4
10:55 l 조회 16
미쳤나봐 ㅋㅋㅋㅋ 내 주식2
10:55 l 조회 44
현차는 학폭터졌냐??
10:54 l 조회 30
어느 카페가서 일할까1
10:54 l 조회 12
나 저가카페 사무직? 취업하면 진짜잘할수잇을것같아1
10:54 l 조회 25
6월 날씨가 이렇게 추울일임????
10:5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