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38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8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이 너무 사랑하긴하는데
현실적으로 장애물이 커
집안반대도있고

근데 지금 헤어지면 마음 찢어질거같긴해
그래도 서로 새사람만나러고 놓아주는거야?
둘다 29야

11 걍만남
22 헤오져야함
대표 사진
둥이1
어차피 헤어질 거라면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반대 무릅쓰고 이겨낼 생각 있다면 1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2222222222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때 그냥 좋으니까 못헤어져 계속 만날거야 하다가 32 33 일케 나이만 먹고 결혼시기 놓침
내 선택이라 남탓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여자라면 좀 신중해야할듯 헤어지는게 낫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뒤에 만날 인연 포기하고 지금 선택하는 거면 1하는 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111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상대는 결혼생각 있대? 그럼 헤어져야지
둘 다 없으면 더 만나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근데 나 아는 사람은 29에 그렇게 생각하다가 좋아하는 마음에 못헤어지겠어서 질질끌다가 34에 그 사람이랑 결혼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어.. 난 1. 선택했음. 아직도 좋아하는데 헤어지고나니 맘이 줄어드는것 같기도하고... 모르겠다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상대한텐 솔직히 말하고 헤어지는게 맞음
이런부분때문에 미래 안그려진다 너 생각은 어떠냐
너 입장도 있으니 잘 생각해보고 판단해보고 너도 진지하게 이번기회에 잘 생각해보라 하고
상대도 맘 정리할 시간 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내가 약간 이런케이스인데
2주 정도 갑자기 딱딱하게 연락하더니
어제 본문같은 이유로 못만나겠대서 헤어졌어..
너무 생이별이고 너무 힘들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
12:07 l 조회 2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2
12:02 l 조회 10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
12:01 l 조회 7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
11:59 l 조회 17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10
esfj 남 / infp 여 어때??3
11:50 l 조회 7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1
11:49 l 조회 16
애인이랑 싸울때 져주고 사과 잘하고 대화 피하지도 않으면
11:49 l 조회 5
기타 n년만에 재결합 의논 중인데 정떨 포인트 맞아? 6
11:46 l 조회 25
사랑하는 상대에게 유아퇴행하는거 사랑스럽다
11:46 l 조회 15 l 추천 1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1
11:37 l 조회 18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6
11:28 l 조회 53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5
11:27 l 조회 27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4
11:26 l 조회 59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2
11:25 l 조회 15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3
11:24 l 조회 41
헤어지고 이렇게까지 메달려봤다? 그런거 뭐 있어?2
11:23 l 조회 35
짝사랑이 힘들까 이별이 힘들까..?3
11:20 l 조회 20
연애중 너무 바쁜데 서운해하는 내가 이상한가ㅠㅠ 5
11:20 l 조회 46
시간 갖기로 하면 보통 며칠정도 가짐? 2
11:1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