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43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가슴이 빵꾸 뚫린거처럼 진짜 너무 아파 진짜 총맞은거같애 가슴은 언제 괜찮아지는거야
대표 사진
둥이1
시간이 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느정도 흘러야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쎄 사람마다 다를걸? 난 근데 바로바로 극복해서 주변보면 길면 5년은 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 꾹 참고 한달만 지내보자.. 한달 지나니까 숨통 트이기 시작하더니 지금 한달하고 반 지났는데 이제 아무렇지도 않아ㅠㅠ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두 이주차인데 시간지날수록 옅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3일차... 가슴이 진짜 시려와
이거 언제 괜찮아질까ㅠ
혹시나하고 매일 핸드폰만 보고있고
강제 다이어트중이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왜 헤어졌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이틀차야...
일 어떻게 하지.. 진짜 너무 괴로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잠도 안오고 입맛도없고 멍해 너무 보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3-4개월때 괜찮아지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비 학원 다니는에 이거 상당히 위험하다
18:20 l 조회 2
남익드라,,,,1
18:17 l 조회 12
26살 연애 3번이면 어때?
18:14 l 조회 6
잘생남 + 못생녀 조합으로 짧게 사겨봤는데10
18:12 l 조회 64
회피형이랑 헤어지고 노컨하셈18
18:07 l 조회 47
동거 중인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 했는데 그 와중에 친구 보러간 거 헤어지자는 거지? ㅋㅋ2
18:07 l 조회 15
헤어지자고 보낸 카톡에 답이 없어6
18:05 l 조회 26
남익인데 프로필사진로 어떨지 봐줄수있낭..?13
18:02 l 조회 69
불안형들 글보는데 스트레스 오지게 받네2
18:00 l 조회 21
헤어지고 잘사는거 스토리 계속 올리는데 거슬리네…1
17:59 l 조회 15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가정 하에 남자도 다정한 여자 좋아해??3
17:57 l 조회 37
애인이 세일하니까 지금 생일선물 미리 사주겠다하면 어때? 7
17:56 l 조회 26
애인 있는 남자 심리 질문 1
17:55 l 조회 12
카톡 어때보여 ㅎ .. 티키타카 안되는거 맞지 ..? 11
17:51 l 조회 118
선 씨게 넘은 전애인 연락 언제 대답할까?5
17:51 l 조회 26
이별하고 얼마동안 힘들어??3
17:51 l 조회 14
불안형에 해줘마인드는 솔로로 살아야됨
17:48 l 조회 18
다들 전애인들이 연락 왔을때 뭐라고 왔었어?9
17:45 l 조회 31
이별 지금 현재 이시점에 엑스 연락 무시하는 중인 애들 와봐4
17:44 l 조회 29
솔로면 많이 움직이라고 하잖아4
17:4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