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51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72
이 글은 1년 전 (2025/1/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친구끼리 야구 때문에 싸움나서 소송 준비중이래 ㄷㄷ파니들은 어케 생각해? | 인스티즈

[잡담] 친구끼리 야구 때문에 싸움나서 소송 준비중이래 ㄷㄷ파니들은 어케 생각해? | 인스티즈

[잡담] 친구끼리 야구 때문에 싸움나서 소송 준비중이래 ㄷㄷ파니들은 어케 생각해? | 인스티즈

[잡담] 친구끼리 야구 때문에 싸움나서 소송 준비중이래 ㄷㄷ파니들은 어케 생각해? | 인스티즈

와 대박

a양 부모가 소송 준비중이래

대표 사진
신판1
아 이거 이벤트 타임 실시간으로 봤는데 우리 구역 번호 아니라서 다 실망한 기억밖에 없다…이런 일이 있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자리로 추첨해서 당첨된거야? 그럼 자리 주인이 받는게 맞는것같은데 자리에 앉아있던 친구도 자리 잡아준 친구한테 당첨됐으니까 오라고해서 넘겨준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친구가 인정했는디 뭐 부모가 무슨 상관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a양이 인정햇는데 부모가 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a양이 티켓의 주인이 b라했고 b보고오라해서 b가 받은거니 b꺼지 뭐
처음엔 제목만보고 자리에 앉은 a꺼지 했는데 그사이에 저 과정이 낀거면 a쪽에선 할말 없는거 아닌가..?
판결 어떻게 날지 ㄹㅇ궁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근데 a양 착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와우..당시에 학생이 받았단소리는 들었었는데 이후에 이런일이 있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앉은 사람이 a고 티켓 명의는 b인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dd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난 앉은 사람이 맞다고 봄… 사실 자동차 아니었으면 문제될 일도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오 이건 궁금하긴 하네 사실 본인이 넘긴거면 그 자리에 있는 사람이 받는게 맞는것 같은데 공연 같은것도 양도 받고 이벤트하면 그자리에 없으면 취소 되면서 다른 사람을 뽑기도 하는데 이건 a양이 b양한테 너가 예약해줬으니까 빨리 와서 받아가라고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근데 원래 예매자가 아니라 이용자에게 증정하지 않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밑에서 두번째 문단에 답이 있는 것 같은데
구단 이벤트면 구단 원칙대로 하는게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앉은애가 티켓값 지불했으면 앉은사람꺼지 꽁짜로 봤으면 예매한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이때 현장에 있었는데 그때 티켓 두장 예매했는데 걍 시험공부때문에 안온건줄 알았는데 그럼 b군은 경기장에 어떻게 들어온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A양이 b한테 연락한 거! 기사에도 보면 b군은 택시타고오고있다고 써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나 그때 현장에 있어서 택시 타고 온건 알아! 근데 야구장 안에 들어가려면 티켓이 있어야되잖아 걍 경품 당첨자라고 들여보내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A양이랑 관계자랑 어디서 만나기로 하지 않았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애초에 A양이 얘자리다 해서 준건데
부모가 나서서 항의라… 어케 대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이게 이렇게되네 .. 나 끝자리 번호 2개만 달라서 슬프다 하고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어유 부모가 자식 쪽팔리게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시험기간이라 b는 a에게 예매한 표를 주고 본인은 안오려고 했는데 a가 당첨됐으니 빨리 오라해서 온거아님? A가 표 주인이 b인걸 인정했어도 a가 알려줬기에 b가 받을 수 있던거라 b가 온전히 받는건 좀 그렇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그르게 a가 착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아직 미성년자니까 a부모님 입장도 이해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그 자리에 있었는데 ㅋㅋㅋㅋㅋ오라고 해서 온거같던데 왜 부모가 나중에 난리야..전광판에서도 본인 이름으로 된 티켓이랑 신분증 있어야한다했는데….?? 구단인터뷰는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부모 때문에 자식 친구 사이 멀어지겠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난 무지고 짝남은 고동인데2
4:38 l 조회 115
8이닝 8실점하면 좋은 선발임? 나쁜 선발임?7
3:11 l 조회 218
어쩌다 홍명보가 다시 감독한거람2
2:14 l 조회 179
별로 안큰 1루수가 많이 안좋아?15
1:42 l 조회 285
홈런 쳤을 때 한바퀴 안돌고 걍 뒤돌아 덕아웃 들어가면 안돼?9
1:36 l 조회 297
6/26 승부예측18
1:34 l 조회 355
바닥에 하얗게 보이는 거 다 ㅇㅇ.. 6
1:27 l 조회 293
야선들 이거 몇번만에 터트릴까1
1:18 l 조회 238
응원가 하나가 계속 생각나서 잠 못자고있다(아님) 2
1:09 l 조회 137
양의지선수는 원래 이런 분이 아니었어..? 2
1:00 l 조회 268
상근이 나한테 왜 이러지 9
0:57 l 조회 199
손성빈 프사가 뭔데??2
0:56 l 조회 548
여기 이런거 물어봐도 되나? 김치지짐 뭔 줄 알아 파니들아??20
0:48 l 조회 291
야구 못한 걸로 뭐라해도 팔만대장경인데
0:45 l 조회 79
야구 작년 유입인데 신기한 점2
0:44 l 조회 170
낼 잠실 3루 익사이팅석 첨 가보는데 음식 머가 마시써??7
0:43 l 조회 68
이사진이왤케좋을까2
0:42 l 조회 164
누나들 근데 러브버그보단 팅커벨이 낫다...4
0:40 l 조회 177
돔에서도 아이블랙 그리는 야선들 많이봄 ㅋㅋㅋㅋㅋㅋ4
0:38 l 조회 301
아니 박찬호썰들은 언제 안 웃김3
0:36 l 조회 40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