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54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1년 전 (2025/1/11) 게시물이에요
몸살감기로 너무 힘든데 샤워할 수 있을 정도면 하는 게 낫지?
대표 사진
익인1
ㄴㄴ그정도면 걍 쉬는게나아 세수 양치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도 세수 양치만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ㅊㄱㅊ어차피 주말이잖아ㅜㅜ몸 아픈데 씻는거 얼마나 힘든데..걍 푹쉬어 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근데 또 그렇게 아픈 것 같지 않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안씻엉 씻고 나올때 체온내려가서 더 몸이 아픈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도 샤워 안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찝찝하면 씻고 안에서 옷갈아입고 나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샤워하고 시원한 바람 맞는 게 낙인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릴 때 괜히 감기 심해진다 ㅠㅠ 찝찝하면 찝찝한 부위만 물로 씻고 얼른 닦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그런가... 근데 또 다 찝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면 안하는게 나아 좀 더러워야 병도 낫는다고 엄마 가끔 말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어머님 말씀이면 들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몸살인데 난 넘 찝찝해서 하긴 했어 ㅠ 완전 뜨신 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 냄새 대박이야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ㅋㅋㅋㅋㅋㅋ 진짜 ㅠㅠㅠㅠ. 냄새랑 나는 완전 지성이라 두피도 너무 찝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왕 찝찝해... 땀 빼려고 장판도 풀로 틀고 땀도 좀 흘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찝찝하면 씻어도 될 거 같은데?! 대신 완전 김 나오게 뜨거운 물로 씻어봐 그러니까 좀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기도 했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안 그래도 누가 내 몸 밟고 간 것 같어ㅠㅠ... 장판 틀어놓고 계속 자니까 나아지고는 있는데... 씻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웅 씻고 나와서 전기장판 틀구 따듯하게 누워ㅠㅠㅠ 금방 낫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워!! 내일이면 다 회복돼있기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 뜨끈 물로 샤워하고 푹 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샤워하면서 근육도 좀 풀리고 그러니깐.. 난 오히려 아플때 씻어야 컨디션 더 좋아지는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씻고 안 좋아지는 것 같으면 나을 때까지 안 씻어야겠다ㅋㅋ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오히랴 안 씻으먼 찝찝해서 자는게 더 불편해서.. 따뜻한 물로 뜨끈하게 씻어도 괜찮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뜨거운 물도 안 좋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날 추워서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장판으로 들어간다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머리는 감지마 말리다가 추워질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머리가 제일 찜찜해....ㅇ 뿌앵 나 너무 답정너 같다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익점수가 이정도로 차이가 날수있나?
15:56 l 조회 6
얘들아 이 옷 출근룩으로 너무 과해?
15:56 l 조회 3
채용공고 계속 올리는 회사
15:56 l 조회 5
친구가 나랑 만날때만 일식 먹으려고 하냐..
15:55 l 조회 15
꼭지 가리려고 브라 입고 브라 가리려고 나시 입고 나시 가리려고 티 입고1
15:55 l 조회 8
내 일상 생중계중이라 엄마한테 말하고옴2
15:55 l 조회 9
여행 때문에 동물 못키우겠어2
15:55 l 조회 9
개인적으로 고기 날 것으로 먹는건 뭔가 돈 아까워1
15:54 l 조회 16
엄마가 딸을 하녀처럼 부리는 경우 처음 봄
15:54 l 조회 13
정신병 종류중에 요즘 흔하게쓰는데 ㅜ 이거 뭐라고하지? 5
15:54 l 조회 20
아주대병원이 위상 높은데야?3
15:53 l 조회 12
운동 갈말 고민
15:53 l 조회 7
10일동안 5키로 뺐긔7
15:52 l 조회 44
지금 역대급 불취업이라는데 혹시 직장인들 이직생각 있어???2
15:52 l 조회 25
오늘 저녁 구운계란 2개1
15:51 l 조회 12
아니 옆자리 여자 왜 커피 안시키고 앉아있노3
15:51 l 조회 47
축구 나는 진짜 조별리그 좋게 잘 끝내서 우리 힘으로 32강 가서 좋은 결과 받는 상상 했음 진짜로
15:51 l 조회 4
아빠가 수도 공사하는데 이정도면 부자야??? 3
15:51 l 조회 31
확실히 숙취엔 잠 똥 당임2
15:50 l 조회 23
가방 좀 골라주라 얘들아 ㅠㅠ 🥺🥺 하나만 딱12
15:50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