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맛으로 먹지? 싶은 느낌.. 맛이 난다 그래도 소스맛이던데 익힌 고기들이 훨씬 좋아 소나 해산물이나 육회 최근에 처음 먹어봤는데 먹을만 하긴 했는데 또 먹고싶진 않았음 근데 내가 이렇게 생각하듯이 반대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겠지
|
무슨 맛으로 먹지? 싶은 느낌.. 맛이 난다 그래도 소스맛이던데 익힌 고기들이 훨씬 좋아 소나 해산물이나 육회 최근에 처음 먹어봤는데 먹을만 하긴 했는데 또 먹고싶진 않았음 근데 내가 이렇게 생각하듯이 반대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