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577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6
이 글은 1년 전 (2025/1/12) 게시물이에요
음대처럼 개인 레슨을 해주길해 뭘해 
가르쳐주는것도 딱히 없고 교수도 집에서 드렁쓴하다가 매년 쓰는 자료 대충 돌려막기 30분하고 일주일내내 뺑이친거에 한마디 띡하고 집에 가는데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공예쪽이라 어느정돈 이해하긴 했는데
디자인만 전공한다고 치면 과하게 비싼것같긴함
회화는 우리학교에 없어서 모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는 ㅇㅇ… 지원따위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당연히 학생이 다 내고 교수가 별로라 하면 재료 다시 또 사와야됨ㅋㅋㅋㅋㅋㅋ 근데 교수가 자기가 저번주에 한말도 기억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심지어 몇몇 의대는 재학생 대부분 장학금 혜택 받고다녀서 부담도 덜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00중후반 정도에서 500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일하게 쓰는거 목업실 그마저도 관리 개구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체능 진짜 돈마니드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뭐 특별히 가르쳐주는것도 없고 재료비 지원도 안해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회화과인데 크리틱할 때 수업에 사람 많으면 인당 5분 미만에 아예 크리틱 없는 주도 있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서 크리틱 없는 주면 그냥 출첵만 하고 집에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언니도 그 말 하던데 어도비는 지원도 안해주면서 등록금만 비싸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진심으로 진심진심진심 교수들 월급 반납해야됨 ㄹㅇ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으악 우리도 교수들 진짜 하는 것도 없는데 등록금은 등록금대로, 재료비는 재료비대로 나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야 재료도 안주는데 왜 비싸? 다 주는건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근데 그렇게 따지면 컴공도 좀 열받음 비싼 실험재료 쓰는 과랑 어케 학비가 똑같냐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심으로 러브버그 혐오하는데 전기파리채 들고다녀?
3:16 l 조회 2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1
3:15 l 조회 11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8
혹시 바퀴벌레 울어..?11
3:14 l 조회 30
나 무성애자인가1
3:13 l 조회 14
스페이스 엑스 165 절대방패네5
3:13 l 조회 23
입원 중인데 방 배정을 잘못 받은 것 같아
3:12 l 조회 15
10키로 빠진 걸로 딴사람같고 글진 않지?3
3:11 l 조회 22
탈모 많이 좋아진 것 같아?2
3:11 l 조회 25
30넘어서 워홀가는 이유는 뭐야??1
3:11 l 조회 8
내기준 현재 최악의 사이트3
3:10 l 조회 58
길 물어봄 자주 당하는 얼굴은 좋은 얼굴일까...?3
3:10 l 조회 18
개솔직한 남자 이상형 적자 7
3:09 l 조회 21
가르마를 어디쪽으로 타야할까
3:09 l 조회 4
애안낳을껀데 결혼서두르는이유가 뭘까?
3:08 l 조회 7
메가커피 토피넛라떼 먹어본사람
3:08 l 조회 38
서울 30대는 결혼 잘 안 해!?1
3:08 l 조회 14
대학생활 좀 억울한게 내가 9
3:08 l 조회 54
간호학과 익 있어?4
3:08 l 조회 18
남자 키 적어도 몇부터 가능?9
3:0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